티스토리 뷰

이수진 치과의사 프로필 재혼 남편

이수진 치과의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영상으로 기사가 났습니다. 딸 제나가 유튜브 채널에서 엄마 인스타그램 차단했다며 엄마가 올린 사진을 보고 기절했다고 하네요. 이수진 치과의사 예능 프로 '동상이몽'에 나와 대단한 동안 얼굴, 몸짱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치과의사 이수진의 전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이수진 치과의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수진, 국적 한국, 1969년 4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학력 사항은 컬럼비아 대학교 치과대학, 서울대학교 치의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자녀 딸 이제니, 반려묘 고양이 블루, 루이, 모카, 메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소속 서울유로치과이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대한치과의사협회 회원, 유로치과 대표 원장이 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수진 직업 작가, 유튜버, 치과의사이며 동안 치과의사로 유명합니다. 이수진은 3대째 의사 집안으로 할아버지는 한의사, 아버지는 외과의사라고 하네요. 이수진은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는데 성공 비결 중 하나가 환자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치과 관련 정보를 알려주고 있으며 책 '느리게 어른이 되는 법, 치과의사들이 하는 그들만의 치아 관리법' 저자라고 하네요.

 

이수진 치과의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얼굴은 지금과 너무 똑같으며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각선미가 돋보이네요. 주름 때문에 보톡스도 200방씩 맞았고 힘을 주면 주름이 생길 것 같아 얼굴에 힘주는 건 안 한다고 합니다. 또 40세가 넘어가면서 눈이 너무 겹쳐 다시 한 번 쌍꺼풀 성형 수술을 2번 했다고 했습니다. 이수진 치과의사는 뛰어난 실력이 뛰어난 외모에 가려져서 속상하다며 배우 장동건 기분을 알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동안 비결은 운동이라고 했는데 20년간 주 3일 2시간 반 동안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몸매 관리 비법은 웨이트 운동, 플라잉 요가, 밸리댄스라고 했습니다. 대단한 몸매로 바디프로필 화보 촬영을 했다고 하네요.

 

이수진 치과의사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이혼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자녀는 엄마를 많이 닮은 사랑스러운 딸이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와 재혼 계획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수진 치과의사는 이혼, 빚 등 고난을 겪으면서 삶을 단순하게 바라보는 방법을 배웠다고 합니다. 지금은 일명 '랜선 엄마'로 일, 진로, 가족, 친구, 연인 관계에 생긴 다양한 고민을 편견 없는 시선으로 조언을 해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SNS에서 큰 인기를 얻어다고 합니다.

 

이수진 치과의사는 유튜브 채널에서 29살 연하와 결혼이라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19살 이후 언제나 크리스마스에는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도 있었고 나이가 어린 남자친구도 있었다고 합니다. 일부러 그런 것은 아니라 상대방이 나이를 속였다고 하는데 자신보다 29살 연하 남자친구도 있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이수진 치과의사의 전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