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신미래 프로필 나이 성형 결혼 키

1오늘의 정보1 2021. 1. 9. 23:45

신미래 프로필 나이 결혼 키

트로트 가수 신미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개성있고 상큼한 목소리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걸그룹 뺨치는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신미래의 나이 성형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신미래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신은진, 국적 한국, 1990년 8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춘천시이며 키 165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림성심대학교 물리치료과이며 종교 무교입니다. 소속사 심플엔터로 데뷔 시기는 2014년 12월 18일 싱글 앨범 '사랑이 필요합니다'라고 하네요.

 

신미래 직업 유튜버, 물리치료사, 트로트 가수로 개성있고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팝송, 재즈, 금사향, 잔나비 등 모든 장르를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부터 트로트 노래를 들으며 가수의 꿈을 키웠습니다. 춘천 YMCA 청소연 가요제 대상, 춘천 소양강 처녀 가요제 금상 등 가요제에서 수상을 하였고 그때 소속사 대표 눈에 뛰어 트로트 가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2018년부터 유튜브 채널 '미래테레비'를 운영을 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촬영, 편집, 선곡 등 작업 모두 혼자한다고 합니다.

 

신미래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지금 얼굴과 비교를 해도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뛰어난 동안 미모, 완벽한 몸매, 날씬한 각선미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신미래는 오래 무명 시절을 보냈으나 이번 방송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차세대 트로트 유망주로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신미래는 70년대 스타일로 '리틀 심수봉'이라는 수식어가 생겼습니다. '트롯전국체전' 1라운드에서도 심수봉 노래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를 불렀고 8도 올스타를 받았다고 하네요. 강원팀이 되어 2라운드 지역별 팀 대결에서는 이소나, 황홍비, 공훈과 함께 '천연조미료' 팀을 결성했고 조용필 노래 '강원도 아리랑'을 불렀습니다. 완벽한 무대로 전라팀을 이겼고 3라운드에 진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3라운드 1대1 데스매치에서 경상팀 '김용빈'과 대결하게 되었으며 진방남 노래 '꽃마차'를 불렀습니다. 코치진들의 극찬으로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신미래의 방송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가요무대, 연중 라이브, 즐거운 오후 신미래 반가희, 오마이싱어, 더 트로트, 우리말 겨루기, 모란동 클럽, 슈퍼히어러 진짜 성인을 찾아라, 와글와글 영 트로트 스타 페스티벌,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미라클 코리아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광고 모델, 신곡 활동,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신미래의 나이 성형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