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해성 프로필 과거 결혼 근황 인스타

트로트 가수 진행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1라운드에서 나훈아 노래 '가라지'를 불렀고 8도 올스타를 받아 경상팀이 되었다고 하네요. '제2의 나훈아'로 불리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진해성의 프로필 정보 결혼 과거 근황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과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진해성 직업 트로트 가수로 과거 유도선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2012년부터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했지만 주목을 받지 못했으나 2018년부터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 우리동네 예체능 등에 나오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뛰어난 유도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 더 짠내투어,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 등에 나와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그러나 2019년 집안 어르신 건상 문제로 간병을 위해 방송 활동을 잠시 접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트롯전국체전'에 나와 1대1 데스매치까지 올라갔으며 트로트 가수 '재하'와 대결이 성시될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진해성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이상성, 국적 한국, 1990년 6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웅천 초등학교, 동진 중학교, 진해용원 고등학교, 동주대학교 실용음악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KDH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입니다. 종교 불교이며 키 187cm, 몸무게 86kg이라고 하네요. 진해성이라는 예명은 아버지가 진해의 별이 되어라는 뜻으로 지어주셨다고 합니다.

 

진해성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트로트를 부르고 다녔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가 되고 싶어서 실용음악과에 갔으며 다양한 노래 대회에서 수상을 했습니다. 수상 내역은 2016년 제23회 대한민국 연예에술상 성인가요부문 남자신인상, 2018년 MBC 가요베스트 대제전 신인상, 2018년 한국 가요강사 협회 전국 노래교실 회원의 날 기념 시상식 신인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롤모델은 트로트 가수 태진아, 현철, 김연자라고 했습니다. 모든 선생님들의 매력을 조금조금씩 닮고 싶다고 합니다.

 

진해성의 과거 무명시절 사진을 보니 쌍꺼풀이 없는 모습입니다. 지금은 진한 쌍꺼풀을 볼 수 있는데 쌍꺼풀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진해성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어른'에서 나의 흑역사를 말하는 시간에 초심을 잃으면 안 되는데 얼굴이 초심을 잃었다고 했습니다. 방송에 좀 또렷하게 나오고 싶어 성형 수술을 약간 했다고 밝혔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습니다. 지금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어른들한테도 잘하고 인성이 선한 분이 좋다고 합니다.

 

진해성은 과거 학창시절에도 트로트를 불렀고 어른이 되어 버스킹을 할 때도 트로트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그 당시 회사 소속사 대표의 눈에 뛰어 트로트 가수가 되었습니다. 트로트 장르가 좋은 이유는 쿵짝 쿵짝하는 멜로디가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가사가 좋다고 하네요. 인생이 담긴 장르로 공감대가 형성되는 부분이 많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신곡 활동, 콘서트 등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진해성의 결혼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