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후 아내 딸

정신과 의사 김병후 아내 딸?

 

정신과 의사 김병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부부 고민 해결사 정신과 전문의 김병후의 인생 이야기와 아내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박중훈, 이금희 아나운서도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병후 의사의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앳된 과거 사진과 아내,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김병후 정신과 의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병후, 국적 한국, 1955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65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연세대학교 의학 학사이며 소속 김병후정신과의원 원장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서미선, 자녀 딸 김규리,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김병후정신과의원 원장, 한국청소년재단 이사장, 코카콜라 청소년건강재단 이사, 한국가정법률상담소 교육위원회 위원, 부부클리닉 후 대표, 2005년 행복가정재단 초대 이사장, 2002년 한국가정법률상담소 호주제 폐지 홍보대사, 인도주의실천 의사협의회 사무국장, 딸사랑아버지모임 공동회장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김병후 직업 정신건강전문의 박사이며 다양한 방송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코카콜라 청소년건강 재단 이사, 한국청소년재단 이사장, 행복가족재단 설립 등 행복한 가정 만들기 전도사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연세대 의대를 졸업하고 의사가 되었고 이후 잠의 치유력, 여자는 절대 모르는 남자 이야기, 우리 부부 정말 괜찮을 걸까, 아버지를 위한 변명 등 책을 펴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곳에서 초청 강연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김병후의 과거 젊었을 때 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가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아내 서미선 얼굴을 공개했는데요. 방송에서 훈훈한 미모와 똑부러지는 성격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항상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자녀는 아들, 딸이 있습니다. 아내 서미선은 남편 김병후가 요리를 하고 싶을 때만 하고 남편이 항상 부인한테 잘 해주는 이미지라 억울하다고 했네요. 그리고 방송에서 집 공개도 했는데 심플하고 앤티크한 인테리어이며 깨끗하고 깔끔한 집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김병후는 친한 연예인이 많다고 합니다. 영화 배우 박신양, 박중훈, 정한용, 축구 감독 차범근, 이금희 아나운서, 이상벽 아나운서 등이 있습니다. 이금희 아나운서는 김병후에게 고민 상담을 자주 하고 배우 박중훈은 김병후 박사가 인생 멘토라고 했네요. 또 차범근 감독과는 건강재단에서 일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 정한용과는 나이가 동갑이며 20년 지기 친구라고 했습니다.

 

김병후 의사가 출연했던 프로그램을 살펴봤습니다. 예능 프로램 기분좋은날, 생생정보통, 엄지의 제왕, 알자왕, 부모, 좋은 아침, 아침마당, 속풀이쇼 동치미, 속사정, 여풍당당 등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황혼 육아 빠쳐 손자 바보가 되었습니다. 손자 얼굴을 보니 김병후를 많이 닮았네요. 김병후는 가족이 자신의 마음을 치유해주는 유일한 안식처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강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김병후 의사의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미쉘 혼혈 엄마  (0) 2020.11.16
장영 나이 인스타  (0) 2020.11.16
김병후 아내 딸  (0) 2020.11.15
박중훈 아내 사진  (0) 2020.11.14
고수희 과거 결혼  (0) 2020.11.14
한지상 부인 결혼  (0) 2020.11.13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