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미쉘 프로필 가족 혼혈 엄마

오늘의_정보 2020. 11. 16. 18:07

이미쉘 프로필 가족 혼혈 엄마

가수 이미쉘의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최근에 새 앨범을 준비하면서 처음 마음으로 노래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2020년 8월 미니 앨범을 발매했는데 여름에 어울리는 곡으로 이미쉘이 직접 작사, 작곡 등 참여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미쉘의 프로필 정보 가족 혼혈 엄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어린 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미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미쉘, 국적 한국, 1991년 9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파주시이며 학력 사항은 동아방송예술대학 영상음악계역 성악 전공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언니 2명,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디마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4년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종교 개신교이며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이미쉘 직업 가수로 그룹 '수펄스' 전 멤버라고 합니다. 2011년 오디션 프로그램 '케이팝스타 시즌1'에서 TOP5를 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 아빠, 한국인 엄마 밑에서 태어나 혼혈 가수이며 태어나기 전에 부모님이 이혼을 하셔서 아빠를 만나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K팝 스타 시즌1' 출연을 하면서 가수 박지민, 이정미, 이승주와 함께 스펄스 그룹 활동을 했으나 얼마 안 가 해체했고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 2011년 7월에는 예능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가수 조관우 노래 '하얀나비' 무대에서 코러스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미쉘은 과거 아버지와 함께 살지 않았고 학교를 다니기도 어려운 형편이었다고 합니다. 혼혈이라는 이유로 차별, 폭력을 당했으며 8년 동안 집 밖으로 나오지 않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교회를 다니면서 내면의 상처를 서서히 회복을 했고 모든 사람이 차별 없이 즐길 수 있는 음악의 매력에 빠졌다고 합니다. 음악적 재능도 교회 찬양팀을 섬기면서 알게 되었고 앞으로도 노래로 사람들의 상처를 치유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미쉘은 라디오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한 달 수입을 밝혔다고 하네요. 한 끼에 소 한마리 정보 먹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이미쉘을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아직도 자신을 중학생으로 보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그리고 과거 케이팝스타도 얼굴을 알렸지만 계속되는 데뷔 무산으로 음악에 대한 열정이 사라지고 무기력증이 생겼다고 합니다. 무기력증을 극복한 방법은 해외 팬들의 응원 메시지였다고 하는데요. 인생을 포기하고 싶어하던 팬 분이 마지막 순간에 이미쉘의 노래를 듣다 보니 죽고싶던 마음이 사라졌다며 앞으로도 사람을 살리는 좋은 음악을 많이 만들어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이미쉘은 2016년 예능 프로그램 '힙합의 민족2'에서 뛰어난 자작랩 실력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명 '자기야 도자기야 고려청자'로 참가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최근에는 CCM 가수 '김브라이언'이 가수 이미쉘을 초청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이미쉘의 혼혈 엄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