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상 부인 결혼

뮤지컬 배우 한지상 부인 결혼?

 

뮤지컬 배우 한지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극 '아마데우스'에서 살리에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옴니버스' 무대에 오른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배우 한지상의 부인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무대 출연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뮤지컬 배우 한지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한지상, 국적 한국, 1982년 7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키 175cm, 몸무게 63kg이며 학력 사항은 경문 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3년 연극 '세발 자전거'입니다. 종교 천주교이며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그밖에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한지상 직업 뮤지컬 배우 겸 탤런트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별명은 지게, 핝이 있으며 노래, 댄스, 연기 모두 실력이 좋다고 하네요. 특히 고음이 특기, 섹시한 음색이 돋보입니다. 과거 2011년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에서 게이브 역을 맡았서 제대로 주목을 받으면서 활발히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14년에는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 박강태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는 코 후비는 연기를 보여주며 코믹한 연기도 잘 소화했다고 하네요.

 

한지상의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비교를 해봐도 너무 똑같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 화보 사진에서도 큰 눈, 높은 콧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도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또 현재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말하기를 방송인 '박소현'이라고 했습니다.

 

한지상이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유령을 잡아라, 해치, 으라차차 와이키키, 워킹 맘 육아 대디, 장미빛 연인들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메리 포핀스 리턴즈, 마차 타고 고래고래, 쓰리 썸머 나잇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영웅본색, 벤허, 킹아더,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 프랑켄슈타인, 모래시계, 머더발라드, 나폴레옹, 데스노트,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더데빌, 두 도시 이야기, 넥스트 투 노멀, 완득이, 서편제, 어쌔신, 스위니토드, 아마데우스 등에 나왔습니다.

 

한지상은 고등학교 시절에 난독증, 강박장애를 앓았다고 합니다. 대학교 시절에는 증상이 심해져 연기를 가르친 교수님이 눈물을 보였다고 하네요. 이후 한지상은 큰 마음을 먹고 학교 동시들 앞에서 울어보고 자신을 깨트렸습니다. 지금까지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정선아, 민우혁과 함께 뮤지컬 갈라 콘서트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공연 '뮤지컬 옴니버스'는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컬 작품을 한 자리에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뮤지컬 배우 한지상의 부인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중훈 아내 사진  (0) 2020.11.14
고수희 과거 결혼  (0) 2020.11.14
한지상 부인 결혼  (0) 2020.11.13
정우 나이 딸  (0) 2020.11.13
크러쉬 친누나  (0) 2020.11.12
솔지 얼굴 건강  (1) 2020.11.11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