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고수희 프로필 결혼 남편 이근희

1오늘의 정보1 2020. 11. 14. 22:03

고수희 프로필 결혼 남편 이근희

영화 배우 고수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이태란, 김승우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과거 배우 '김희선'과 친한 사이로 강호동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예능 울릉증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수희의 프로필 정보 결혼 남편 이근희 재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화보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고수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고수희, 국적 한국, 1976년 7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71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대구과학대학교 방송연예과, 대진대학교 영화과이며 소속사 더퀸AMC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9년 연극 '청춘예찬'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고수희 직업 영화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배우 데뷔 전에는 공연기획사에서 포스터 붙이는 일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배우 '박해일'을 만나 극단에 취업했다고 합니다. 2005년에는 영화 '친절한 금자씨'에서 마녀 죄수 역으로 나왔는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2011년에는 영화 '써니'에서 칠공주파 멤버 장미 역으로 코믹한 연기도 잘 소화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정미진 역으로 배우 '이유리'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고수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이근희'와 열애설 기사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자친구 이근희와 나이치이 16살 차이로 연예계 선배라고 하네요. 알고 보니 고수희가 먼저 적극적으로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5년 전에 같은 프로그램에 만났고 이후 고수희는 남친 '이근희가 좋아지면서 3개월 동안 따라다녔다고 합니다. 좋아하게 된 이유는 지적이고 자신의 모자란 지적은 부분을 채워주는 남자라고 했습니다. 남자친구 이근희는 연극 연출가 겸 개성파 배우로 감초 역할을 하는 배우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2015년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여 재치있는 예능감도 보여줬습니다.

 

고수희가 나왔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플란다스의 개, 아 유 레디, 사자성어, 분홍신, 친철한 금자씨, 너는 내운명, 예의없는 것들, 괴물, 상징적 그녀, 그놈 목소리, 불꽃처럼 나비처럼, 친구사이, 바다, 써니, 타짜 신의 손, 미쓰와이프, 어린 의뢰인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연인들, 자명고, 맨땅에 헤딩, 위기일발 풍년빌라, 무신, 패션왕, 빅, 사랑했나봐, 직장의 신, 앵그리맘, 사랑하는 은동아, 발칙하게 고고, 송곳, 빅포레스트, 마녀의 사랑, 두 번의 없다, 포레스트, 거짓말의 거짓말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모두의 주방, 섬총사 등에 출연했습니다.

 

고수희의 과거 데뷔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지금도 뛰어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배우 '김희선'과 절친이라고 하는데 두 사람은 드라마 '앵그리맘'에서 만나 친구가 되었고 지금까지 두터운 사이라고 합니다. 배우 김희선이 엄마처럼 많이 챙겨주고 인간적으로 최고의 친구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고수희의 결혼 남자친구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