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크러쉬 프로필 친누나 결혼 조이 키

1오늘의 정보1 2020. 11. 12. 22:14

크러쉬 프로필 친누나 결혼 조이 키

가수 크러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비친소 특집에 나온다고 합니다. 절친 친구 '임영웅'과 레전드 무대를 보여준다고 했으며 트로트 가수 '이찬원'에게는 반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늘은 군대 복무 소식을 전했습니다. 오늘은 가수 크러쉬의 프로필 정보 결혼 조이 키 친누나 사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귀여운 반려견 두유 인스타그램 사진과 크러쉬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크러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신효섭, 국적 한국, 1992년 5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키 174cm, 혈액형 a형이며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이 고향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누나, 여동생 신지예. 고종사촌 얀키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신동중학교,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 고등학교, 호서대학교 실용음악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피네이션으로 2012년 마스터피스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군대 정보는 사회복무요원 복무 중이라고 하네요.

 

크러쉬 직업 가수 겸 작곡가, 프로듀서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학교 시절부터 혼자 독학으로 작곡 공부를 했고 2012년에는 힙합 래퍼 '치타'와 혼성 그룹 '마스터피스'를 결성했다고 하네요. 이후 가수 다이나믹 듀오, 사이먼 도미닉, 슈프림팀, 자이언티의 앨범 참여를 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2년 12월 7일에는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히트한 노래는 드라마 도깨비 OST 뷰티풀, 놓아줘, 오아시스, 잊어버리지마, 둘만의 세상으로 가, 자나깨나 등이 있습니다.

 

크러쉬는 음악 집안으로 아버지는 과거 가수 지망생이었고 고모부는 트로트 가수 '송대관' 히트곡 '해뜯날' 작곡가라고 합니다. 또 친누나는 예명 'nov'으로 음악을 하고 있으며 고종사촌 얀키는 힙합 래퍼라고 하네요. 최근 크러쉬가 말하기를 가수 '태연'의 음색을 따라올 사람이 없고 한국에서 목소리가 가장 아름다운 사람은 가수 '이소라'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크러쉬는 2016년 5월 한강 멍때리기 대회'에 참가하여 1등을 했다고 하네요. 멍때리기 대회 참가 사진을 보니 멍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크러쉬 친누나 싱어송라이터 노브 프로필 정보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신정은, 혈액형 B형이며 종교 기독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로켓드라이브로 데뷔 시기는 2014년 백신프로젝트 싱글 앨범입니다. 경력 사항으로는 그룹 백신프로젝트 멤버라고 하네요. 노브는 과거 고등학교 시절부터 보컬 공부를 하고 대학에서 실용음악학을 전했다고 합니다. 스스로 만족을 못하고 자존감이 떨어지면서 남동생 크러쉬에 대한 열등감도 있었지만 많이 도와준 동생 크러쉬에게 고맙고 미안하다고 했습니다.

 

크러쉬 반려견 두유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강아지 두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강아지에 대한 애정도 느껴지는 방송이었다고 합니다. 강아지 두유는 큰 인기로 두유 전용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으며 노래 '우아해'는 둥유를 소재로 쓴 노래라고 하네요. 2020년에는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두유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최근 4월에는 유기견 보호소에서 래브라도 리트리버를 입양했고 이름은 '로즈'라고 합니다.

 

크러쉬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였으며 지금도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그리고 오늘 군대 입대를 하면서 반려견과 팬들에게 인사를 했습니다. 공식 팬카페에 2년 정도 여러분과 잠시 헤어지는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며 다시 만날 날을 고대하며 잘 지내겠다고 했네요. 그럼 2년 후 다시 활동하게 되면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빨리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가수 크러쉬의 친누나 사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