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소율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0. 9. 29. 23:54

소율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가수 소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누구의 아내, 누구의 엄마가 아닌 자신 '박소율'로 자아를 찾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번에는 가수 활동 당시와 똑같은 댄스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소율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리즈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가수 소율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소율, 국적 한국, 1991년 5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이며 키 162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 남편 문희준, 자녀 딸 문희율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숭신여자 고등학교,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이며 데뷔 시기는 2012년 크레용팝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몸무게,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소율 직업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크레용팝 멤버였습니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가수 '문희준'과 결혼을 하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고 알고보니 걸그룹 가수 중 결혼한 두 번째라고 합니다. 2016년 크레용팝 시절 공황장애로 방송 활동 중단을 하였으며 2017년 5월 30일 걸그룹 '크레용팝'을 탈퇴했습니다. 탈퇴 후 가수 '문희준과 결혼식을 올렸고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여 근황 소식을 알렸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나온다고 하는데 활발히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소율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대단한 동안 비주얼의 소유자로 '크레용팝' 시절 사진에서도 중학생같은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소율의 매력포인트는 상큼한 눈웃음과 인디언 보조개인 것 같습니다. 과거 2008년에는 다음 5대 얼짱 카페 일반인 미인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임신 출산 후에도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는데요.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똑같은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율은 아이를 낳고 나서도 무대가 너무 그리웠다고 합니다. 자녀를 키우면서 아내로 살면서 많이 내려놨는데 자아를 찾고 싶다고 하네요. 이번에 4년만에 가수로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한다고 하는데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2020년 3월에는 예능 프로 '미스터리 복면가왕'에서 가명 '바람개비'로 나왔다고 합니다. 기회가 된다며 솔로 가수 활동과 뮤지컬 배우 도전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다시 한번 제2의 전성기를 만날 수 있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과거 '크레용팝' 데뷔 전 배우 이하늬, 윤진서와 화장품 광고 활동을 했으며 틈틈히 연기 레슨도 받았다고 합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인생 메뉴 잘 먹겠습니다'에서 문희준 소율 부부와 개그맨 '조세호'는 삼각관계였다고 말을 했는데요. 살펴보니 원래 소율과 조세호는 친한 오빠 동생사이였으며 문희준과 사귀는지 몰랐다고 합니다. 문희준은 조세호 입에서 소율 이름이 나오는 게 싫고 조세호와 밥을 먹고 소율과 친한 조세호가 싫었다고 하네요. 문희준는 과거 한 음악 프로그램에서 교복에 트레이닝복을 입은 걸그룹 '크레용팝' 무대를 보는데 유독 소율이 눈에 들어왔었다고 합니다. 

 

문희준이 소율에게 만난 지 한 달 반만에 청혼했다고 합니다. 문희준은 진지하게 결혼 괜찮을 것 같아 아니면 빠른가 하면서 프로포즈를 했는데 소율은 5년만 기달려달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기다리지 못한 문희준은 두 번째 프로포즈를 했고 그때는 소율 자신도 결혼 승낙를 했다고 하네요. 소율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자신이 먹고 싶어 하는 호두과를 사다주는 다정한 모습에 감동했다고 합니다. 남편 문희준은 소율과 평생 사랑하며 살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소율의 나이 과거 등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