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거미 조정석 성형전 과거 결혼

1오늘의 정보1 2018. 10. 8. 14:13



가수 거미와 배우 조정석이 오늘 소속사를 통해 "거미가 최근 가족들과 언약식을 하고 부부가 됐다"고 했습니다. 드디어 두 사람이 부부가 되었습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부부이에요. "두 사람은 평생 서로를 존경하고 배려하며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 진심으로 축하해주신 많은 이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각자의 자리에서 좋은 작품과 음악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이어 말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부 거미와 조정석의 과거얼굴, 성형여부, 조정석 키스신, 조정석 가족사, 등등 다양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조정석은 1980년 12월 26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7살이며 서울특별시 강서구가 고향입니다. 가족은 3남 1녀 중 막내, 부인 박지연이며 키는 175cm, 몸무게 64kg입니다. 혈액형은 AB형이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에요. 데뷔는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입니다. 그리고 거미의 본명은 박지연이며 1981년 4월 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7살이며 전라남도 완도군 금당면 울프리가 고향이라고 합니다. 키는 165cm, 혈액형은 B형이에요. 가족은 어머니 장숙정, 2남 1녀 중 막내, 남편 조정석이며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입니다. 데뷔는 2003년 1집 앨범이에요.

 

거미조정석

 

두 사람의 과거 모습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거미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성형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거미는 성형은 내 의지가 아니였으며 데뷔 전부터 외모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어느날 누군가 노래를 부르고 난 나에게 '여자 보컬이 얼굴이 이래서 되겠느냐'고 말했다"라고 말했으며 거미도 눈물을 보였습니다. 과거 모습도 아름다운데 마음이 아프네요. 조정석은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사진을 보시고 판단하시면 좋은 것 같습니다.

 

거미

 

거미와 조정석은 2013년 가수 영지의 소개로 만났으며 짧은 시간에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음악이란 공감대로 더욱 애정을 쌓아갔으며 2015년 열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당당하고 멋진 공개 열애로 오늘 소박한 언약식으로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따로 결혼식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가수 거미는 뛰어난 가창력과 넓은 음역대를 자랑합니다. 한국의 여성 보컬리스트 중 매우 유명하며 알아주는 소울 디바입니다. 거미의 히트곡은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날 그만 잊어요 등등 많은 곡이 있어요.

 



조정석

 

조정석은 뮤지컬 배우 겸 영화 배우이며 드라마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입니다. 별명은 '뽀'이며 뮤지컬계에서도 유명하였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에 출연하여 찰진 코믹 연기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후 드라마 더킹투하츠, 최고다 이순신, 오나의 귀신님, 질투의 화신 등등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면 큰 인기를 받았습니다. 질투의 화신에서의 공효진과의 키스신이 화제가 많았습니다. 로맨틱한 남자의 캐릭터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조정석의 어머니는 재혼을 하여 조정석을 낳았다고 해요. 형제들과는 이부형제라고 하네요. 하얀 피부에 잘생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거미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분위기 여신으로 매력이 대단하네요. 그럼 오늘은 조정석 거미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거미 노래, 조정석 키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