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손석구 과거 영어 유학 열애설

1오늘의 정보1 2018. 10. 8. 17:14


배우 손석구가 오늘 첫 방송하는 KBS 드라마 '최고의 이혼'에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속을 알 수 없는 남자 이장현 역을 맡았으며 마성의 남자 캐릭터를 연기한다고 합니다.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출연진은 차태현, 배두나, 이엘, 위하준 등 유명 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손석구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학교, 프로필 등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손석구는 1983년 2월 7일생으로 나이는 36살이며 키는 178cm, 몸무게 73kg입니다. 혈액형은 B형이며 소속사는 샛별당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국적은 한국이며 직업은 영화배우입니다. 2014년 영화 '미열'로 데뷔를 했으며 영화 블랙스톤, 드라마 센스8 시즌2에서 뛰어난 영어실력을 보여줬습니다. 넓은 어깨와 긴 팔다리로 훌륭한 피지컬을 자랑합니다. 앞으로 활동이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손석구1

 

과거 모습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런 아이였네요. 이목구비를 보니 지금과 큰 차이가 없으며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하고 남자다운 마스크가 매력적입니다. 2018년 5월 같은 소속사인 배두나와 열애설이 났습니다. 두 사람은 연인이 아니며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센스8'에서도 같이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 '최고의이혼'에서도 또 호흡을 맞추게 되었네요. 친할 수밖에 없는 사이이네요. 지금 여친 유무에 대해서는 알 수가 없었습니다.

 


어머니가 엄청 미인이시네요. 지금의 손석구와 정말 많이 닮았습니다. 손석구는 중학교 시절 유학을 가서 시카고에서 미술과 영화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캐나다에서 연기 공부를 했으며 한국 드라마로는 KBS 드라마 '마더'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그 후 드라마 '슈츠'에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하반기에는 개봉 예정인 영화 '뺑반'에서 배우 공효진, 조정석 등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더욱 많은 기대가 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어요. 평소 패션은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런 스타일로 본인에게 잘 어울리네요. 배우 배두나와 같이 찍은 사진들이 많아요. 좋은 케미가 사이좋아 보입니다. 신인 배우지만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를 하며 유창한 영어 실력이 대단합니다. 유학파 배우로 크게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손석구의 성형여부, 과거사진, 학력, 여자친구, 출연작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