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곽도원 프로필 나이 결혼 가정사

배우 곽도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소방관' 스태프 폭행 의혹 구설수에 올라 기사가 났습니다. 영화 소방관 촬영이 끝난 후 회식 중 영화 관계자를 폭행했다고 하는데요. 곽도원 소속사는 단순한 언쟁이었다고 사실무근이라고 했습니다. 곽도원은 뛰어난 악역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곽도원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결혼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곽도원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곽병규, 국적 한국, 1973년 5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성울특별시 광진구 능동이며 키 180cm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광남 고등학교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2년 창극 배우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가족 정보는 없습니다.

곽도원 직업 영화 배우로 과거에는 연극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에 교회 누나를 따라가 연극 '품바'를 보고 연기자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졸업을 하고 연극판에 들어가 연극 배우 활동을 14년을 했다고 합니다. 연희단 거리페 워크숍 광고를 보고 바로 찾아가 제대로 연기를 배웠다고 해요. 하지만 이윤택 눈 박에 나 극단에서 쫒겨났고 영화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곽도원 아버지는 몸이 불편했으며 어머니가 공장에 다니며 생계를 꾸리셨다고 해요. 부모님이 돌아가실 때까지 용돈 한 번 드려본 적이 없어 불효자, 죄인이라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아버지가 6.25 참전용사라는 보도가 있었는데 사실이 아니라며 해명을 했네요.

곽도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비주얼입니다. 지금이 더욱 동안 외모를 보여주며 큰 피지컬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배우 '장소연'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나며 공개 열애를 했는데요. 하지만 이후 전여친 장소연과 결별 소식을 전했으며 결별 이유, 사유는 바쁜 스케줄로 자주 시간을 보내지 못하면서 헤어졌다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날씬하고 품에 포옥 안기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곽도원은 극단에서 선배의 말을 듣지 않아 쫒겨났다고 하는데요. 이후 단편 영화부터 시작하여 독립영화 등 다양한 영화에서 단역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2010년에는 영화 '황해'와 2012년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렷습니다.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영화는 '변호인'으로 공안 경찰 차동영 역을 맡았는데 뛰어난 연기력을 호평을 받았다고 해요. 2016년에는 영화 '곡성'에서 주연으로 출연했고 배우 '장소연'과 부부로 함께 나왔습니다. 두 사람은 실제 연인이었다고 하며 영화 '곡성'은 큰 화제가 되어 극찬을 받았다고 하네요.

곽도원은 귀 한쪽이 안 들린다며 청각 장애가 있다는 사실을 고백을 한 적이 있습니다. 어린시절에 열병을 앓아서 왼쪽 귀가 들리지 않는다고 해요. 초등학교 6학년 때가지 세상 사람들이 다 한쪽 귀로만 듣는 줄 알았다고 합니다. 과거 시상식 축하 무대에서 어린 장애우 친구들이 공연하는 모습을 보고 울컥하며 감동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에서 꿈꾸면 반드시 이뤄지니까 꿈 포기하지 말고 자신도 이렇게 생기고 몸도 이렇지만 영화배우를 하고 있다며 꿈을 잃지 말고 열심히 하라고 말을 했네요.

곽도원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국제수사, 정상회담, 남산의 부장들, 강철비, 특별시민, 아수라, 조선마술사, 무뢰한, 살인캠프, 타짜 신의 손, 신촌좀비만화, 남자가 사랑할 때, 분노의 윤리학, 베를린, 회사원, 황해, 심야의 FM, 아저씨, 핸드폰, 마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비만 가족 여섯개의 시건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수상한 가정부, 굿 닥터, 유령, 울엄마 오드리, 기담전설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무한도전 등에도 나왔네요. 그럼 앞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곽도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결혼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케리건메이 프로필 나이 몸매 키 퀸와사비

케리건메이 프로필 나이 본명 몸매 키 래퍼 케리건메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케리건메이는 웹예능 출연뿐만 아니라 영화에도 단역으로 활동을 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