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정화 프로필 나이 리즈 성형 남자친구

가수 엄정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새 사부라는 말이 있습니다. 가수 이승기가 사부님에게 섹시의 기술을 배운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방송 출연으로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SNS에 과거사진을 올리며 기사가 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엄정화의 프로필 나이 리즈 반전 과거 성형 동생 남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가수 엄정화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엄정화, 1969년 8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제천시 청전동이며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언니, 남동생 엄태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청천 초등학교, 의림여자 중학교, 제천여자 고등학교, 북원여자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ㄴ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3년 정규 앨범이라고 하네요.

엄정화 과거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인입니다. 한국의 마돈나로 히트곡 노래가 많은 댄스 가수이며 천만 관객 영화도 있는 영화배우라고 하네요. 과거에는 MBC 합창단 활동을 한 적이 있고 먼저 영화 '결혼이야기'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과거 어려운 가정 형편 때문에 가수가 되었고 연기자로서는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3년 11월에는 최고 흥행 여배우 3위를 한 적이 있습니다. 지금까지도 다수의 영화 드라마에서 활약을 하고 있네요.

엄정화는 2020년 3월 프랑스 파리에서 귀국한 뒤 자가격리를 했습니다. 3월 초 파리에 스케줄를 갔다가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자가격리를 했네요. 다행히 코로나19 관련된 증상 발열 기침 등은 없었으며 음성이었습니다. 그리고 엄정화의 취미 생활을 알아보니 서핑이라고 하네요. 46살에 처음 시작을 하여 6년 차라고 하며 서핑 여행도 다닌다고 합니다. 작곡가 '정재형'이 배워보자고 하여 같이 시작했습니다.

엄정화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국내 정상급 6살 연하 모델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네요.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지금 남자친구 유무도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예능 프로그램 '미우새'에서 언급을 했는데 이제 솔직히 이상형은 없고 누구든 나 좋다는 사람이면 된다고 했네요. 그리고 엄정화 동생 엄태웅도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했으며 딸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습니다.

엄정화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폴리스, 가면속의 천사, 아름다운 죄, 뉴 논스톱, 아내, 12월의 열대야, 칼잡이 오수정, 결혼 못하는 남자, 마녀의 연애, 당신은 너무합니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블루시걸, 결혼은 미친 짓이다, 싱글즈, 오로라 공주, 호르비츠를 위하여, 해운대, 인사동 스캔들, 베스트셀러, 마마, 댄싱퀸, 몽타주, 톱스타, 관능의 법칙, 미쓰 와이프, 오케이 마담 등이 있습니다.

엄정화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과거 쌍꺼풀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한 적이 있네요. 어린시절에 눈이 짝짝이라 풀로 쌍꺼풀을 만들어 붙였고 더이상 풀을 붙이면 안되겠다싶어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틈틈이 운동을 해왔고 가수 활동을 위해 복근 운동을 엄청 해왔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오후 5시에 채소먹고 잘때까지 금식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신곡 활동,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엄정화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반전 과거 성형 동생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2021.05.29 - [오늘의 정보] - 엄태웅 프로필 나이 근황 와이프 딸 집

 

엄태웅 프로필 나이 근황 와이프 딸 집

엄태웅 프로필 나이 근황 와이프 딸 집 배우 엄태웅은 아내 윤혜진 유튜브 채널 '왓씨티비'에 목소리가 나오며 근황 소식을 알렸다고 하네요.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

dkqenfwkqk.tistory.com

2021.05.29 - [오늘의 정보] - 윤혜진 프로필 나이 집안 남편 딸 근황

 

윤혜진 프로필 나이 집안 남편 딸 근황

윤혜진 프로필 나이 남편 딸 근황 발레리나 윤혜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방타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워킹맘 윤혜진이 자신의 집,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