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하리수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1오늘의 정보1 2020. 5. 28. 16:17

하리수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가수 하리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티비는 사랑을 싣고'에서 하리수는 학창 시절 자신의 다름을 인정하고 배려해 준 낙생고등학교 학생주임 선생님을 찾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웹드라마 '오빠가 대신 연애해줄게'에서 카메오 출연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리수의 여러가지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데뷔 초 사진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하리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경은, 국적 한국, 1975년 2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2명,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풍생 중학교, 낙생 고등학교, 장안대학교 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 시기는 2001년 광고 '도도화장품 빨간통 페이나'라고 하네요. 소속사 미스터리프랜즈입니다.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하리수 직업 방송인, 모델, 배우, 가수로 대한민국 1호 트랜스젠더라고 합니다. 과거 중학생 시절에는 드라마에 출연하며 아역 배우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이후 2001년 연예계에 제대로 데뷔를 했고 도도 화장품 광고 모델이 되었습니다. 그 CF는 대단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광고 내용은 아름다운 여성이 침을 삼키는데 굵은 울대뼈(목젖)가 보이며 웃음을 짓고 있습니다. 이슈가 되면서 하리수는 성전환을 했다고 당당히 고백을 했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하리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정말 대단한 미모가 눈길을 끄네요. 청순하고 섹시한 모습으로 지금도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리수는 성형 수술을 의혹이 있는데 예능 '비디오스타'에서 말을 했네요. 안한 건 아니니까 확실히 이야기 할 수 있다며 앞트임 수술을 했다가 재건 수술을 했고 다이어트 비디오를 찍으면서 살이 많이 빠졌다고 합니다. 얼굴살이 많이 빠져서 지방 이식을 했는데 살이 찌니 더 볼이 올라왔다며 지방이식 함부로 할게 아니라고 했습니다.

 

하리수는 솔로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고 그룹 '터보' 뮤직비디오 모델 활동도 했습니다. 히트곡 노래 '템테이션'은 큰 인기를 얻었으며 많은 연예인들이 하리수 성대모사를 했네요. 2018년 최근 앨범에서는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보여줬고 중화권에도 더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대만 타이페이에서는 가수 비와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연예인으로 초대가 되었고 중국 말렝이시아 합작 영화 '전신' 영화 주인공도 맡았습니다. 예명 '하리수' 뜻은 핫이슈에서 따온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책 '이브가 된 아담'이라는 자서전도 출판했습니다.

 

 

하리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하리수는 2006년 11월 가수 '미키정'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과거 입양할 계획이 있다고 했으나 아직 입양은 못하고 있네요. 남편 미키정과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2014년 리마인드 웨딩도 했습니다. 하지만 2017년 6월 12일 전남편 미키정과 이혼 소식을 전했고 이혼 이유, 사유는 미키정이 이야기한 빚 때문이 아니라 사업으로 바빠지면서 소원해진게 원인이라고 했네요. 지금도 서로 연락하며 잘 지낸다고 합니다. 2019년 11월 미키정은 재혼 소식을 전했고 하리수는 SNS에 축하글을 올렸습니다. 하리수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하리수 화장품광고 보러가기

 

 

하리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하리수는 2019년 12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잘가 가지마 행복해 떠나지마 2019 곧 감'으로 참가를 했습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는데요. 영화 출연작 하리수 도색, 노랑머리2, 긴급조치 19호, 강아지 죽는다, 도색, 전신, 골때리는 여자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도시괴담 죽은 자의 노래, 하이 내사랑, 떨리는 가슴, 폴리스 라인, 앙녀쟁투, 돌아온 일지매,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가 있습니다.

 

하리수는 프로그램 '인간극장'과 'SBS 스페셜'에서 트렌스젠터의 삶과 과거, 미래에 대해 이야기를 했습니다. 군대 정보는 고등학교 졸업 후 군 신체검사에서 부적격 판정을 받고 군대 면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성전환 수술 후 1994년 일본에 가서 1988년까지 무용수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하리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