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신성 윤학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근황 결혼

아이돌 그룹 슈퍼노바 윤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년 4월 1일 연예인 첫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아 화제되었습니다. 가수 윤학과 접촉한 여성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았는데 그 여성은 강남 대형 유흥업소 종사자로 알려졌네요. 그 여성은 윤학과 아는 오빠 동생 사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윤학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슈퍼노바 윤학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윤학, 국적 한국, 1984년 12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키 180cm, 몸무게 64kg, 혈액형 O형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경희대학교 대학원 언론정보학, 아이치대학교 경영학입니다. 소속사 호박덩쿨로 데뷔 시기는 2007년 초신성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고향 정보는 없습니다.

 

윤학 직업 아이돌 가수로 6인조 보이그룹 '초신성' 리더였습니다. 지금은 초신성 멤버들과 함께 그룹 '슈퍼노바'로 다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윤학은 슈퍼노바 리더 겸 SV엔터테인먼트 대표입니다. 과거 고등학교 시절 일본 유학을 권유 받고 아이치대학 국비장학생으로 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일본 나고야에서 알바를 하다가 패션지 독자 모델 알바도 하였으며 캐스팅도 되면서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그래서 뛰어난 일본어 실력을 자랑하며 일본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네요. 2019년에는 일본 글로벌 아이돌 육성 서바이벌 프로젝트 'G-EGG' 프로그램에서 메인 프로듀스 활동을 했습니다.

 

 

초신상 윤학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연예계 첫 감염자로 현재 치료 중이라고 했습니다. 증상은 경증으로 격리 치료를 다고 있네요. 그래서 예정되어 있는 행사들을 모두 연기를 했다고 하네요. 주로 한국보다는 일본 방송에서 활동을 했기 때문에 한국 활동을 없다고 합니다. 슈퍼노바 멤버는 성제, 광수, 지혁, 건일, 윤학 이렇게 5명인데 멤버 윤성모는 재 데뷔를 했을 때 혼자 마루기획과 계약 기간이 남아서 합류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윤성모는 솔로 프로젝트로 활동한다고 했습니다.

 

초신성 윤학은 2011년 10월 25일 육군 군대 입대를 했으며 2013년 7월 24일 군대 제대를 했습니다. 경기도 용인시 제3야전군사령부 예하 군악대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또 윤학의 과거 데뷔 초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초신성 윤학은 배우 활동도 했는데 드라마 출연작 운명과 분노,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사랑하는 김치, 싸인, 일본 드라마 바운서가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세상의 끝, 무화과의 숲, 우리들의 애프터 스쿨, 너에게 러브송을이 있습니다. 그밖에 뮤지컬 '프라미스'에서는 달호 역을 뮤지컬 '김종욱 찾기'에서는 첫사랑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뮤지컬 '프리실라'에서는 화려운 메이크업을 보여줬습니다. 메이크업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초신성 그룹은 일본 등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슈퍼노바라는 새 이름으로 일본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연예인으로 데뷔하기 전에 뮤지컬 배우가 꼭 하고 싶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배우 오만석이 출연 한 뮤지컬 '김종욱 찾기'를 보고 영향을 받았다고 하네요. 윤학도 뮤지컬 '김종욱 찾기'에 출연하며 지금까지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아이돌 그룹 초신성 윤학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