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규 프로필 신동미 나이 과거사진

뮤지컬 배우 허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페이스북 SNS에 전 빨갱이보다 친일파가 더 싫어요. 친일차가 민주당에 더 많다. 공산당이 싫어요 등 발언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놀란이 되자 글 삭제를 하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허규의 프로필 과거 신동미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과 가수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뮤지컬 배우 허규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허규, 1978년 1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아내 신동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과, 경원대학교 관광경영학과이며 데뷔 시기는 1997년 피노키오 3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허규 직업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현재 뮤지컬 '또 오해영'에 이진상 역을 맡고 있으며 뮤지컬 '미아 파밀리아'에서는 스티비 역을 맡고 있습니다. 1997년 밴드 피노키오 보컬로 데뷔를 하였으며 피노키오 3집 앨범 노래 '사랑과 우정 사이'를 불러 큰 인기를 받았다고 하네요. 노래 '사랑과 우정 사이'는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후 2005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고 지금은 소속그룹 브릭, 세븐 그램스 멤버라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은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허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부인 신동미와 함께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동갑내기 부부로 달달 케미를 보여줬네요. 부인 신동미는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배우 신동미의 프로필도 알아봤네요. 본명 신동미, 1977년 9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가평군이며 키 170cm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계원예술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1년 MBC 30기 공채 탤런트라고하네요.

 

 

허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아내 신동미와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이 많네요. 허규 신동미 부부 셀카 사진을 보니 많이 닮았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에게는 아직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허규는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뮤지컬 출연작 미아 파밀리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헛스윙밴드, 에드거 앨런 포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오디션이라고 합니다. 허규는 원래 로커였으나 음악으로 돈을 벌기 힘들어서 뮤지컬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어떻게 보니 지금은 뮤지컬로 이름 있는 배우가 되었다고 했습니다. 뮤지컬 무대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과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허규는 신동미의 러브스토리를 알아보니 두 사람은 뮤지컬 '파라다이스 티겟'에서 만나 친구에서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14년 12월 8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친구로 지낸지는 3년이며 열애는 8개월이라고 하는데요. 열애 8개월만에 결혼를 해서 시부모님 댁에서 살게 되었다고 하네요. 원래 1년만 살기로 했는데 어쩌다 보니 5년째 지내게 되었고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서 새 집에 이사가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오늘은 뮤지컬 배우 허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