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선영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배우 박선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고예림 역을 맡고 있습니다. 항상 똑같은 동안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리고 극중 지선우(김희애) 역, 손제혁(김영민) 역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선영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사진부터 아름다운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먼저 배우 박선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선영, 국적 한국, 1976년 8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네요. 정말 대단한 한 동안 외모입니다. 그리고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이며 키 164cm, 몸무게 48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 김일범이 있습니다. 또 학력 사항은 서울개포 초등학교, 구룡 중학교, 경기여자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입니다. 소속사 앤유앤에이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5년 연극 '파우스트'라고 하네요.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박선영 직업 배우로 1996년 KBS 제2기 슈퍼 탤런트 대회에서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네요. 2000년 드라마 '진실'에서는 역으로 희대의 악역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2007년에는 드라마 '겨울새'에서 박영은 역으로 가장 이름을 알렸다고 하네요. 그밖에 드라마 출연작 솔약국집 아들들, 장희빈, 같이 살래요, 초인가족, 그대 없인 못살아, 장영실 101번째 프로포즈, 오 필승 봉순영, 화려한 시절, 엄마야 누나야 등 수많은 작품에 나왔습니다.

 

배우 박선영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완벽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법은 필라테스와 등산이며 생활 속에서 운동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 것 같네요. 박선영은 지금의 남편 김일범과 2010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김일범 직업 외교관으로 대통령 통역관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자녀 정보를 찾아보니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박선영의 수상 내역도 알아봤는데요. 2004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우수연기상이 있으며 2000년 MBC 연기대상 캐릭터 연기상, 1996년 KBS 슈퍼탤런트 대상, 1996년 KBS 연기대상 신인상이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으로는 2012년 한국 환경공단 홍보대사, 2006년 세이브더칠드런 홍보대사가 있다고 하네요.

 

 

배우 박선영은 지금까지 쉬지 않고 20년동안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호흡이 제일 잘 맞았던 배우는 안재욱이라고 하며 롤모델은 배우 고두심 선생님이라고 합니다. 일일연속극, 아침드라마, 미니시리즈 등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입증했는데요. 오래도록 연기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박선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