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현주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자녀

배우 손현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슈돌'에서는 도라따 클라쓰로 장윤정 도경완 부부 자녀 연우, 하영이를 만난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 '모범형사'에서 형사 강도창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손현주의 프로필 나이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부인 자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내, 아들, 딸 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손현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손현주, 국적 한국, 1965년 6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77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이재숙, 자녀 딸 손정민, 아들 손형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중앙대학교 예술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키이스트로 데뷔 시기는 1991KBS 14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손현주 직업 배우로 처음에는 단연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그러다 1995년 드라마 '바람은 불어도'에서 김진국 역을 맡으며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이후 1996년 드라마 '첫사랑'에서 최수종 매형 밤무대 가수 주정남 역을 맡았는데 큰 인기를 받았습니다. 그 당시 노래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그대'가 히트를 쳤고 실제 가수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2005년에는 드라마 '장밋빛 인생'에서는 바람 난 남편 반성문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시청률 40%으로 대박이 났습니다. 항상 드라마에서 코믹한 연기, 강렬한 연기 등 연기 스펙트럼이 넓다고 볼 수 있네요.

손현주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항상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잇습니다. 그리고 항상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손현주는 지금의 부인 이재숙과 1997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부인 이재숙은 성악가 출신으로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해요. 부인 이재숙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자녀는 딸 1명, 아들 1명으로 엄마 아빠를 많이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이혼 루머가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손현주는 2012년 드라마 '추적자 더 체이서'에서 백홍석 역을 맡았습니다. 강렬한 존재감으로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며 2012 SBS 연기대상 대상 수상을 했네요. 그밖에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광대들 풍문조작단, 리얼, 보통사람, 사냥, 더폰, 악의 연대기, 숨바꼭질, 은밀하게 위대하게, 더게임, 투 가이즈, 킬러들의 수다, 간첩 리철진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형, 내일은 사랑, 모래시계, 코리아게이트, 거짓말, 해피투게더, 학교4, 러브레터, 애정의 조건, 돌아온 싱글, 여우야 뭐하니, 타짜, 이태원 클라쓰, 저스티스, 크리미널 마인드, 시그널, 황금의 제국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손현주는 드라마에 출연 한 모습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손현주 거지 짤로 유명해지며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그 장면이 어디서 나온 장면인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2004년 7월 16일 MBC 베스트 극장 578화 '형님이 돌아왔다'라고 합니다. 손현주 거지 짤은 몇몇 학교, 학원 등에서 "공부 안하면 이렇게 된다"라는 식으로 유행을 했다고 하네요. 그밖에 배우 변우민 거지짤, 박신양 거지짤 등이 함께 큰 인기를 받았습니다.

이번 드라라 '모범형사'에서는 배우 '장승조'와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너무 다른 두 형사가 은폐된 하나의 진실을 추적하는 통괘한 수사극입니다. 이엘리야, 오정세, 지승현, 손병호, 조재윤, 신동미 등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함께 나온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네요. 모범형사 연출 장인 조남국 감독과는 '추적사 더 체이서'이후 세 번째 호흡을 맞추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손현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부인 자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