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강승현 프로필 나이 결혼 몸매 키

1오늘의 정보1 2020. 4. 22. 20:36

모델 강승현 프로필 나이 결혼 몸매 키

모델 강승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인스타그램에서 근황 소식을 전했으며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했습니다. 과거 모델 대회 1위부터 예능 프로그램 '힙합의 민족2'에 출연까지 즐거운 이야기를 전해줬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델 강승현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데뷔 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모델 강승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강승현, 국적 한국, 1987년 9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키 178cm, 몸무게 51kg이며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로 드라마 데뷔 시기는 2015년 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 윤니나 역입니다. 고향,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강승현 직업 디자이너, 사업가, 영화 배우, 모델이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시절에는 큰 키가 콤플렉스였으나 지금은 단점을 장점으로 바꿨다고 하네요. 본명은 강승현이지만 예명은 '효니 강'이라고 합니다. '효니 강'이라는 예명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고 외국인들에게 쉽게 발음할 수 있게 예명을 쓴다고 했습니다.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이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강승현은 큰 키와 완벽한 몸매로 세계 50개국을 대표하는 모델들이 참가한 2008년 포드 세계 슈퍼모델 대회에서 1위를 했습니다. 아시아계 모델이 1위를 차지한 기록은 28년 간 대회 역사상 최초라고 하네요. 그래서 포드모델스와 전속 계약도 했고 다양한 패션쇼 런웨이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모델 오디션 프로그램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3'에서 특별심사위원도 했다고 하네요. 강승현은 작은 얼굴, 긴 팔다리, 쭉뻗은 각선미로 뛰어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많습니다.

강승현은 요즘에 배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2018년 영화 '독전'에서 마약 수사반 형사 소연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그밖에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챔피언, 저 사람, 기방도령, 독전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나홀로 그대, YG전자, 우리 헤어졌어요, 검법남녀 시즌2가 있네요. 안정적인 연기력과 매력적인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디자이너 겸 사업가 활동도 하고 있는데 스타일리스트 윤애리, 사진 작가 이준엽과 함께 '리본 프로세스'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강승현 직접 모델도 하고 디자인도 한다고 했습니다.

중학교 등 학창시절에 지금보다 더 말랐고 구부정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반에서 이름으로 앞에서 1면, 키 작은 순으로는 뒤에서 1번이었다고 해요. 강승현 엄마도 키가 크고 스키니한 몸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한 라디오 프로에서 피부 관리 비결을 공개했는데요. 피부과도 열심히 다니자민 바디워시를 안 쓴다고 합니다. 그게 몸을 굉장히 건조하게 만든다며 운동을 하고 땀을 많이 흘린게 아닌 이상 물로 자주 씻는 편이라고 했습니다.

강승현은 2008년 세계 모델 대회 포드 슈퍼모델 오브 더 월드에서 1위를 하던 시기에는 영어를 아예 못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영화 드라마에서 뛰어난 영어 실력을 보여줬으며 미국 뉴욕에서 6년간 거주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폭 안기고 싶은 남자라고 했네요. 그럼 오늘은 모델 겸 탤런트 강승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