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신구 프로필 가족 부인과 아들

1오늘의 정보1 2020. 4. 23. 23:39

신구 프로필 가족 부인과 아들

배우 신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모던패밀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영옥 지인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김동준, 김영옥과 함께 세대를 뛰어넘는 인생 이야기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구의 프로필 나이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가족 부인 아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부인, 아들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

먼저 배우 신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신순기, 1936년 8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8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아현동이며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하진숙, 자녀 아들 신경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기 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국어군문학 중퇴이며 종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62년 연극 '소'라고 하네요. 소속사, 키,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신구 직업 배우로 과거 학창 시절에는 서울대를 생각할 정도로 우등생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군대 제대 후 아나운서를 되려고 아나운서 학원을 다닌 적도 있으며 연극 아카데미 1기생 모집 광고를 보고 지원을 했습니다. 연극 아카데미에서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1972년에는 드라마 '허생전'으로 배우 데뷔를 했고 지금까지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통적인 아버지 캐릭터를 자주 했으며 재벌가 회장, 코믹한 캐릭터도 많이 했다고 합니다. 2002년에는 롯데리아 광고에서 '니들이 게맛을 알어?'는 큰 히트를 치며 유행어가 되었다고 해요. 다른 유행어는 드라마 '사랑과 전쟁'에서 나온 '4주 후에 뵙겠습니다'가 있습니다.

신구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고백하기를 2010년 쌍꺼풀 성형 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아는 성형외과 의사가 쌍꺼풀 수술을 해줬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쌍꺼풀 수술이 잘못 돼 눈 때문에 방송하기 싫은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로 신구는 안경을 자주 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아들 신경현 사진을 보니 아버지 신구와 많이 닮았네요. 신구의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기분좋은 미소가 매력포인트인 것 같으며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신구는 영화, 드라마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지만 연극 활동에도 애정이 많다고 합니다. 연극 '리어왕'에서는 리어왕 역을 맡았는데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활동 프로그램에서도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에선느 부드러운 구야형 별명으로 사랑을 받았고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에서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신구는 지금의 부인 하진숙과 6년 연애를 하고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부인 하진숙의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신구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김치 치즈 스마일, 네멋대로 해라, 고맙습니다. 선덕여왕, 왕과비, 태조 왕건, 학교,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백년의 유산, 가문의 영광, 개국, 쩐의 전쟁,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미안하다 사랑한다, 나의 아저씨, 디어 마이 프렌즈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반칙왕, 8월의 크리스마스, 간 큰가족, 아빠의 딸, 기술자들, 천문 하늘에 묻는다, 해빙, 반칙왕 등이 있습니다.

신구는 예능 '윤식당'에서 자주 술먹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방송에서는 말하기를 술잔이 앞에 있으면 참지 못한다고 했네요. 그리고 '니들이 게맛을 알아?'로 영덕대게 홍보대사도 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신구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과 부인, 아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