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서민재 프로필 직업 인스타 근황

1오늘의 정보1 2020. 4. 14. 23:59

서민재 프로필 직업 인스타 근황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하고 있는 여성 출연자 서민재는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3 첫회에서 한표도 못 받았으며 현재 임한결, 정의동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하트시그널3 서민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부터 실제 일하는 사진까지 보실까요?

 

서민재가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일반인 여성, 남성 출연자들간의 러브라인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현재 출연작는 천인우, 서민재, 이가흔, 박지현, 임한결, 정의동, 김강열, 천안나 이렇게 8명입니다. 8명은 시그널 하우스에 지내며 서로 썸을 타고 시그널을 보낸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예인 예측단 이상민, 김이나, 양재웅, 윤시윤, 한지혜, 피오가 심리를 추리 해서 더욱 재미를 준다고 합니다. 서민재는 어떤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서민재는 청순한 외모와 걸크러쉬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출연자입니다. 그래서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네요. 본명 서민재, 1993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인하대학교,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이며 직업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지원부서 정비사라고 하네요. 그밖에 집안, 고향, 나이, 키, 몸무게,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서민재는 기계공학과 출신으로 취미가 자동차 정비, 연기라고 했으며 특기는 한국 무용, 고민 상담이라고 했습니다. 2019년에는 2019 미스코리아 미스 경북으로 참가를 했으며 2018년에는 미스 유니버시티 참가를 했네요. 지금 청순한 모습과는 조금 다른 모습으로 화려한 메이크업 잘 어울리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없는 것 같습니다. 또 출연자들의 인스타그램 등 SNS는 비공개 또는 삭제된 상태라고 하네요.

서민재는 대졸 공채 최초 여자 정비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차가 들어오면 서민재가 직접 고친다고 하네요. 기계과를 나왔는데 애초에 취업할 때 지원을 여기밖에 안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자동차가 좋아서라고 하네요. 털털하고 발랄한 성격으로 앞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 하트시그널3 서민재는 남성 출연자 임한결, 정의동, 천인우, 김강열 누구와 최종 커플이 될 수 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마지막회 최종 결과는 꼭 본방사수를 해야겠네요. 그리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하트시그널3 서민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