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세미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자녀

쇼핑호스트 이세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둘째 출산 소식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이번 슈돌 출연은 고정 합류는 아니고 스페셜 출연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쇼핑호스트 이세미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직업 자녀 근황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걸그룹 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세미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세미, 1984년 2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2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민우혁, 자녀 아들 박이든, 딸 박이음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학과,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종교 무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8년 EBS 청소년드라마 '내일'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이세미 직업 전 가수, 배우, 쇼핑 호스트라고 합니다. 과거 가수 '서인영' 친구로 예능 프로그램 '스친소'에 출연했으며 2009년부터 2013년까지 걸그룹 LPG 멤버로 활동을 했습니다. 배우 활동도 해서 드라마 출연작도 알아보니 내일, 도깨비 뚜구닥이 있고 영화 출연작 주요소 습격사전2, 피아노치는 대통령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은 살림하는 남자들, 올리브쇼 시즌2 등에 출연했으며 홈쇼핑 쇼호스트로 전향해 활동 중입니다.

이세미는 남편 민우혁과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 1년간 출연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가족 예능 '슈돌'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았는데요. 슈돌 강봉규 PD가 말하기를 이세미 민우혁 가족은 4대가 함께 모여 살고 주말이면 이세미의 가족도 집을 찾는다며 방송 프로그램이 지향하는 가족의 완성과 맞닿아 있는 유토피아 같은 가족이라고 했습니다. 아들 박이든은 잘 자란 훈훈한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고 2020년 3월 6일 둘째 태명 사랑이가 태어났네요. 엄마 아빠를 닮아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남편 민우혁의 프로필도 알아볼게요. 본명 박성혁, 1983년 9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이며 키 187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군산상업 고등학교입니다. 소속사 로 데뷔 시기는 2013년 뮤지컬 '젊음의 행진'이라고 합니다. 직업 뮤지컬 배우로 과거 야구 선수 호라동도 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좋은 무대 매너로 뮤지컬계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네요. 또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인데 최고점과 최다연승 올킬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세미의 과거 걸그룹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것 같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었는데 임신으로 살이 조금 붙은 모습이네요.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니 자기관리를 잘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출산, 산후 조리 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활동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쇼호스트 이세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했을까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