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재숙 프로필 나이 남편 다이어트 전후

배우 하재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남편과 함께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를 한다고 합니다. 남편 얼굴, 달달한 결혼 생활을 최초 공개한다고 해요. 신혼 집 공개와 강원도 고성 바다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하재숙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이어트 전후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어린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먼저 배우 하재숙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하재숙, 1979년 1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71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1남 1녀 중 차녀,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덕여자 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중퇴이며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미스틱액터스)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0년 뮤지컬 '과거를 묻지 마세요'입니다.

하재숙 직업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평소 스킨스쿠버를 좋아해서 스킨스쿠버 강사 자격증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퍼퓸'에서 민재희 역을 맡았는데 사랑스러운 연기력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극중 민재희 캐릭터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24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열정적인 모습으로 2019년에는 드라마 '퍼퓸'으로 K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조연상 수상을 했습니다. 수상 소감으로 눈물을 흘리며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했는데요. 특히 남편에게는 단 한번도 나를 평가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사랑해주는 이서방 사랑하고 존경한ㄷ고 했습니다. 

하재숙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4Kg 다이어트 감량 후 더욱 자신감 넘치는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필라테스 등 운동으로 몸무게 관리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비결, 다이어트 중 일때는 탄수화물, 소주와 완벽하게 생이별하고 각종 채소, 단백질을 먹으며 운동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니 많이 달라졌네요.

하재숙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봤는데요. 드라마 출연작 연애시대, 별순검, 태양의 여자, 솔약국집 아들들, 파스타, 보스를 지켜라, 빛과 그림자, 노란복수초, 미녀의 탄생, 내 마음 반짝반짝, 공항 가는길,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브라보 마이 라이브, 절대그이, 퍼퓸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집, 기방도령, 국가대표2, 플랜맨, 미쓰고가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 밥블레스유, 수요미식회, 원나잇 푸드트립, 구해줘 홈즈, 세상에 나쁜개는 없다 등이 있네요.

하재숙은 결혼 5년차로 2016년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공통 취미 스킨스쿠버를 평소에 즐기며 행복한 신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해요. 남편과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남편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러브스토리도 공개했는데 스킨스쿠버를 하다가 남편이 먼저 전화번호를 물어 봐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남편은 강원도 고성에 사는데 하재숙이 사는 서울로 갑자기 찾아와 나 너 납치하러 왔다고 했습니다. 결혼까지 하게 되었고 현재 자녀는 없네요. 자녀 2세 계획에 대해서는 아이를 좋아한다 그런데 남편과 저는 결혼 전에는 독신주의자였고 지금이 너무 좋아서 아기 생각이 없다고 했습니다.

하재숙은 작년 연극 '헤비메탈 걸스'로 오랜만에 무대에 섰습니다. 드라마 '퍼퓸' 다음 작품이었는데 연극 '헤비메탈 걸스'를 선택한 이유는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인가가 중요했고 무대에도 너무 오고 싶었다고 합니다. 화려한 메이크업과 강렬한 패션 스타일이 눈길이 가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하재숙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이어트 전후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