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민 강수연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모델 장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비스에서는 결혼 발표와 여자친구 강수연을 최초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네요. 달달 케미로 러브스토리를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장민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여자친구 강수연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여자친구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모델 장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장민, 국적 스페인, 1991년 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스페인 엘체이며 키 189cm, 몸무게 89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매, 아내 강수연이 있습니다. 그밖에 소속사, 학력,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장민 직업 방송인, 유튜버, 스페인 모델로 한국에서는 다양한 광고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2018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호스트로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잘생긴 외모와 훈훈한 미소로 얼굴을 제대로 알렸습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도 했는데 2019년에는 드라마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에서 태윤민 역을 맡았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7시엔 홈밥 식구일지, 대한외국인, 비디오스타, 랜선라이프, 지붕 위의 막걸리 등에 출연했습니다.

장민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과 화보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장민은 한국인 아버지와 스페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혼혈이라고 합니다. 한국에서 모델 일을 하게 된 계기는 아버지의 나라에서 언어도 배우고 모델 활동을 하고 싶어 한국에 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어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보니 정말 많이 닮았습니다. 장민 아버지는 2009년에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유튜브 채널 '거의 한국인'에서 혼혈아로 살아온 인생, 한국 일상, 스페인 문화를 알려준다고 합니다.

장민 아내 강수연은 지금까지 방송 섭외를 거절했는데 남편 장민을 위해 방송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첫 만남이 궁금한데요. 장민은 자주 가던 카페에서 아내 강수연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SNS을 모두 뒤져 아내 강수연을 찾았고 메세지를 보냈는데 강수연은 연락이 올 줄 알고 있었다고 하네요. 비주얼 부부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내 강수연은 헬스 트레이너 출신으로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장민은 스페인에서 인종차별을 심하게 겪었다고 합니다. 인총차별로 여자친구도 사귀지 못할 정도였으며 특히 중 고등학교 때 심했다고 하네요. 스페인에서는 자랐지만 아시아 사람으로 봤고 혼혈이라는 이유로 차별이 심했다고 했습니다.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한국 여자가 좋다고 했으며 결혼을 하게 된다면 한국 여자랑 하고 싶다고 했네요. 진짜 한국 여자 부인 강수연과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훈남훈녀 부부로 결혼식 화보 사진이 정말 궁금하네요.

장민은 '스페인 다니엘 헤니'라는 수식어에 대해 개인적으로 존경하는 사람이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비교하기보다는 내 스타일대로 활동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앞으로 한국어를 열심히 배워 연기를 배우고 싶다고 했네요. 스릴러 장르 작품에 출연하고 싶다고 합니다. 그럼 드라마, 영화,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장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여자친구 강수연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