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시그널3 천인우 프로필 집안 직업 근황 mbti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가 시작되었습니다. 남자 출연자 중 천인우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화려한 엄친아 스펙과 훈훈한 비주얼로 매력이 많은 출연자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하트시그널3 천인우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집안, 나이, 직업, 근황,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사진부터 일하고 있는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하트시그널3 천인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천인우, 1989년생으로 나이 34살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용인외대부설 고등학교, 카이스트 대학교, UC버클리대학교입니다. 카이스트를 다니다가 UC버클리대학교에서는 전액 장학금을 받고 미국 유학을 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군대는 공군 군복무를 했으며 천인우 집안도 화제가 되었는데 천인우 아버지가 중견기업 CEO라는 말이 있습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천인우의 과거 프로그램 장학퀴즈 학교에 가다 도와줘요 선배님'에 출연했던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당연히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장학퀴즈 학교를 가다'에 출연 이유는 용인외대 부설외고 편에서 선배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트시그널3에서는 첫 회에서 남성 출연자들에게 몰표를 받은 여성 출연자 박지현과 서로 하트를 주고 받았습니다. 최종 결과에서 커플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천인우는 대학교부터 10년 정도 미국에 살다가 한국에 온지 한 달 정도 됐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온 엄친아로 일에서는 완벽한 남자라고 해요. 여성 출연자 박지현이 천인우를 마음에 두고 있으며 너무 빠질까 봐 걱정이 돼서 일부러 다른 선물을 골랐다고 했습니다. 천인우도 박지현에게 마음을 두고 있는데 사랑도 완벽하게 이루어질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천인우는 사진을 공유하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사진이랑 영상을 공유하는 일을 했다고 하네요.

 

 

천인우 직업 소프트웨어 개발회사 뱅크샐러드에서 엔지리어닝 매니저입니다. 2014년에는 미국 유학 후 페이스북 실리콘밸리 본사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근무를 했다고 하네요. 그밖에 유튜브 채널 '루카스TV'를 운영했으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활동을 했습니다. 지금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모두 비공개 계정이며 유튜브 동영상도 내려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매력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하트시그널3 천인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집안,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