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진 프로필 리즈 사진 결혼 여자친구

탤런트 김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새친구라고 합니다. 이번 불청 새친구 김진은 과거 원조 꽃미남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배우 '이의정'과는 친한 사이로 연애사 폭로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진의 프로필 정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여친 아이돌 사진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졸업사진 모습부터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경진, 국적 한국, 1973년 8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이며 키 180cm, 몸무게 64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부산안락 초등학교, 동신 중학교, 브니엘 고등학교, 서울신학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1994년 좌회전 정규 앨범 '예행연습'이라고 하네요. 군대는 방위병으로 복무했습니다. 그밖에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김진 직업 배우로 과거 90년대 아이돌 그룹 '좌회전' 멤버였습니다. 포지션 리더였고 음악 프로그램 '가요톱10' 10위안에도 들어갔다고 하네요. 타이틀곡 노래 '예행연습'이라고 합니다. 이후 배우 활동을 했는데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서 안명맨 김진 역을 맡았습니다. 그 당시 배우 '이제니'와 함께 나오는 단역이었는데 잘생긴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때 별명은 항상 안녕을 외쳐서 '안녕맨'이 있으며 하얀 피부때문에 '밀가루'도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활약을 했네요.

배우 김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미소년같은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큰 키에 작은 얼굴, 만화주인공같은 외모로 주목을 받았고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동안 외모를 유지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탄탄한 몸매도 눈길이 갑니다. 그리고 결혼, 이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한 여배우와 열애설이 있었는데 누구인지는 공개하지 않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짝'에 출연하여 산부인과 의사 여자 3호와 커플이 되었네요.

김진의 요즘 근황 소식을 알아보니 집에서 컴퓨터를 배우고 인테넷으로 강의도 듣는다고 합니다. 인터넷 강사님이 예능 '불타는 청춘'만 하면 강의하다가도 보러 갔다면서 같이 늙어가는 게 고소하고 재밌다고 했습니다. 김진은 데뷔 초 '신세대 전원집합'이라는 프로그램에 배우 '정우성'과 함께 출연도 하고 강렬한 존재감으로 큰 사랑도 받았는데요. 하지만 공백기를 가졌는데 활동 중단 한 이유는 영화 한편을 1년에 걸친 긴 시간 동안 찍었는데 결국 영화가 무산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공백기가 생겼고 다음 영화도 무산이 되면서 강제 공배기를 가졌다고 하네요.

김진의 출연작도 알아봤는데요. 드라마 출연작 남자 셋, 여자 셋, 하얀 거짓말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마법의 성, 게임 오버가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은 오 마이 갓 시즌2, 애정통일 남남북녀, 리얼 트레블 여행을 말하다, 키스 앤 더 시티, 진짜 한국의 맛, 스타 심부름 하라하라, 무한도전, 해피투게더3 등이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여친 아이돌 사진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