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현정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키

배우 박현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우다사2'에서는 이혼 후 힘들었던 사연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현재 10년차 싱글맘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현정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전남편 이혼이유 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박현정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현정, 1975년 9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충주시며 키 169cm, 몸무게 53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자녀 딸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충주여자 고등학교, 충북대학교 동양사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스타페이지엔터테인먼트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5년 KBS 슈퍼탤런트 1기라고 하네요.

 

박현정 직업 배우로 슈퍼탤런트 1기라고 합니다. 그때 슈퍼탤런트 동기 배우는 차태현, 송윤아, 박상아 등이 있습니다. 청순하고 단아한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나 이혼 후 긴 공백개를 가졌다고 하네요. 이혼 기사가 터졌을 때 공황장애가 와서 밖을 나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시 배우 활동을 하며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관촬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처음이라고 하는데 자녀들과 함께 사는 집 공개도 하고 춤도 추며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박현정은 과거 개그맨 '양원경'과 1995년에 결혼식을 올렸으나 2011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남편 양원경과 이혼 이유, 사유는 서로 견해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이혼 한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자녀는 딸 2명이 있으며 이혼 전 가족 예능 프로그램 백년손님 자기야 등에 자주 출연을 했습니다. 방송에서 남편 양원경의 이기적이고 철없는 발언으로 화제가 되었고 박현정 양현경 부부는 부부캠프를 통해 관계를 회복하는 듯 보였으나 결국 깊은 갈등의 골로 합의 이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배우 박현정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잠복근무 29째, 미친 김치, 내가 살았던 집, 내 사랑, 엄마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사랑 그리고 이별, 사랑이 꽃피는 교실, 젊은이의 양지, 명성황후, 그 여자가 무서워, 내 사랑 금지옥엽, 마더, 꽃피어라 달순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하나뿐인 내편, 미스 함무라비, 뷰티 인사이드, 나인룸 등이 있습니다.

 

 

박현정의 과거 데뷔 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많이 볼 수 있네요. 그리고 배우 '이태란'이 말하기를 박현정은 순수하고 엄마같은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사랑스럽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배우인 것 같습니다.

 

 

박현정은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에서 남자 출연자와 소개팅도 한다고 하는데요. 당당한 돌싱녀로 좋은 분을 만나 좋은 소식도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박현정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과거 모습과 현재 모습이 너무 똑같네요.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