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소혜 프로필 과거사진 몸매 다리 키

걸그룹 아이오아이 김소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계약우정'에서 엄세윤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이신영, 신승호 등과 함께 출연하는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오아이 김소혜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몸매 사진과 다리 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졸업사진 모습부터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소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소혜, 국적 한국, 1999년 7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이며 키 166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김호원, 어머니 이승란, 남동생 김윤수, 반려견 강아지 밀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영희 초등학교, 숙명여자 중학교, 경기여자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P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I.O.I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김소혜 직업 배우 겸 아이돌 가수로 아이오아이 멤버입니다. 포지션 서브보컬이며 배우 활동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엠넷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출연 전에는 웹드라마 '아부쟁이 얍'에서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중학교 시절에는 배구 동아리에서 뛰었고 서울시 대회 우승 경험도 있다고 합니다. 배구부 밖에도 합창부, 전교 부회장, 뮤지컬부, 컵스카우트 다양한 활동을 많이 했습니다. 경기여자 고등학교 졸업식에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참석하여 축하를 해줬다고 하네요. 

김소혜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에서 가족 사진을 공개했는데 엄마 아빠를 많이 닮았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다양한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김소혜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는데 드라마 출연작 세가지색 판타지 반지의 여왕, 시스토리, 뜻밖에 히어로즈, 연애 강요하는 사회, 고래먼지, 최고의 치킨, 오늘도 안녕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잠은행, 윤희에게가 있습니다. 그리고 김소혜의 팬덤 이름은 '펭귄족'이며 김소혜는 '펭귄족장'이라고 불린다고 해요. 펭귄족이 쓰는 말투는 펭하, 펭모닝, 펭나잇 등이 이 있다고 합니다. 김소혜도 펭귄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김소혜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웃는게 예쁜 셜록 홈즈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김소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시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