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연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남편 집안

김연아가 SBS 예능 '동상이몽' 에서 모습을 보인다는 소식입니다. 김연아는 강남과 이상화의 결혼식에 참석을 하며 이슈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김연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연아 프로필 과거 어린시절 성형전 몸매 나이 재산 남자친구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김연아

김연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연아는 1990년 9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입니다. 김연아의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 출생이며 키 164cm 체중 47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김연아 학력사항은 고려대학교 체육교육학 학사 - 고려대학교 대학원 체육교육학 석사 입니다. 김연아 가족 집안으로는 아버지 어머니와 언니가 있다고 하네요. 김연아는 올댓스포츠 소속이며 종교는 가톨릭이라고 하네요.

 

 

김연아 과거사진

김연아 성형전

김연아는 과거 1996년 스케이트를 처음 접하였고 재능을 알아본 류종현 코치의 권유로 본격적인 선수 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김연아는 초등학교 때부터 전국 동계체전을 포함한 각종 피겨 스케이팅 대회에서 우승을 하며 일찍부터 재능을 보여주었으며 대한민국 피겨 스케이터 중 최연소 나이 인 12살에 트리플 점프 5종을 완성하였다고 합니다. 김연아는 여자싱글 사상 올포디움이라는 기록을 냈으며 노비스 시절부터 국내외 경기에서 3위 밖으로 밀려난 적이 없으며 이 기록은 여자 싱글 사상 전무후무한 기록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뛰어난 재능을 보였지만 부상과 많은 훈련비와 척박한 환경 등의 문제로 많은 고생을 하였다고 하네요.

 

 

김연아 치아교정

김연아 성형전

김연아는 한국 선수 최초로 ISU 공인 국제대회에서 우승 이후 계속 우승과 2007 세계선수권에서는 세계신기록까지 세웠는데 후원이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연아는 노력과 재능으로 모든 어려움을 딛고 국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었고 시니어 2년차부터는 여러 기업들의 후원을 받으며 나은 환경에서 훈련을 하였고 꾸준히 자신이 세운 세계신기록을 자신이 깨가며 피겨 스케이팅의 역사를 썼죠. 김연아는 현재 은퇴를 하긴 하였지만 피겨 여자 싱글 사상 최초로 그랜드 슬래머이자 최정상 피겨 스케이터로서 이룰 수 있는 건 다 이뤄냈다고 하네요.

 

 

김연아 인스타그램

김연아 몸매

김연아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이 끝나고 은퇴한 직후 디스패치에 의해 아이스하키 선수인 김원중과의 열애설이 보도되었죠. 엄청난 충격을 주기도 하였는데 기사가 나온 뒤 11월 김연아와 남자친구 김원중은 결별을 하였다는 기사가 나오기도 하였죠. 이후 2015년 재결합설이 돌았었지만 루머로 보이고 현재로는 전혀 다른 소식이 없죠. 김원중은 조용하게 선수 생활을 계속 하였고 평창 올림픽 아이스하키 국가대표로 뛰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최근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김연아인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는 김연아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김연아의 과거 정보 사진 성형 남자친구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