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순이 프로필 나이 리즈 혼혈 딸 사진

인순이가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인순이의 오랜만에 예능에서 근황 소식을 알려준다니 반갑네요. 오늘은 인순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인순이 프로필 과거 남편 박경배 국적 딸 사진 고향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인순이

먼저 인순이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순이의 본명은 김인순으로 1957년 4월 5일생 올해 나이 66살 입니다. 인순이 고향은 경기도 포천군 출생이며 키 163cm 체중 50kg 입니다. 인순이 최종 학력으로는 연천 청산중학교 이며 가족은 남편 박경배와 딸 박세인이 있습니다. 인순이는 1978년 희자매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천주교 입니다.

 

 

인순이 과거사진

인순이 국적

인순이는 한국인 어머니와 흑인 미군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입니다. 하지만 인순이의 아버지는 인순이가 태어나자 나몰라라 식으로 하고 떠나버려 아버지를 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인순이 어린 시절에는 아버지와 몇 번 편지를 주고 받은 적은 있지만 이후 연락은 끊겼다고 하네요. 인순이는 홀어머니 혼자 키우는 대부분의 가정 처럼 경제적으로 매우 빈곤했으며 인순이는 장녀로 힘겹게 중학교를 졸업하고 고등학교 진학은 꿈도 꾸지 못한 채 생계 활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가수 김완선의 이모이자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한백희의 눈에 들며 가수 생황르 시작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백희의 무대에서 백댄서로 일하다가 우연하게 노래 실력을 본 한백희가 자기 대신 인순이를 무대에 세우며 가수로서 길을 시작 하였고 인순이는 한백희를 따라 생계를 위해 가수 생활을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인순이 결혼

인순이 남편

인순이는 혼혈로 어릴 적 부터 차별 대우를 많이 받아 한국 남자와의 결혼까지 포기 하였는데 운명 같은 남자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인순이 남편 박경배는 1962년생으로 인순이보다 5살 연하라고 합니다. 인순이가 나이트클럽에서 노래를 부르던 시절 그 호텔의 경리부장을 맡고 있던 남편 박경배과 알고 지내는 사이로 지내다가 인순이가 교통사고로 큰 아픔을 겪은 뒤 박경배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남편 박경배는 마음이 흔들리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 하게 되었고 1994년 4월 26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인순이 딸

인순이와 남편 박경배의 사이에는 딸 박세인을 낳았는데 인순이는 딸을 미국으로 가서 원정 출산을 하였습니다. 자녀의 외모가 한국인과 다르고 혼혈의 얼굴이면 미국에서 살게 하려고 하였다고 하네요. 다행이 인순이 딸은 외모적으로 한국인 얼굴이 더 컸고 우리나라에도 혼혈의 의식이 많이 바뀌어 다행으로 여겼는데 인순이 딸의 학교는 미국 스탠포드 대학교를 나왔다고 하는군요.

 

인순이 나이

인순이는 어릴 적부터 아버지로부터 버림을 받고 혼혈로 인해 인종 차별까지 받으며 자랐다고 하는데 지금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자 가수로 우뚝 솟은 모습이 너무 멋지게 보입니다. 앞으로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방송에서도 자주 모습을 보여주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늘 인순이의 과거 남편 박경배 나이차이 직업 딸 사진 인스타 아버지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