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준금 프로필 리즈시절 전남편 이혼이유

배우 박준금이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준금은 방송에서 리즈시절 사진들을 공개한다고 하는데 먼저 박준금의 리즈시절 사진들을 보겠습니다. 오늘은 박준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준금 프로필 과거 리즈시절 사진 남편 이혼이유 자녀 몸매 성형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준금

박준금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박준금은 1962년 7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61세 입니다. 박준금 키 164cm 라고 하며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 출생입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춘천여자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무용학과 졸업이며 1982년 KBS2 주말연속극 '순애' 로 데뷔 하였습니다. 박준금 종교는 불교이며 소속사는 IOK 컴퍼니라고 합니다.

 

 

박준금 과거

박준금 리즈

박준금은 1982년 KBS 주말연속극 '순애' 로 데뷔 하였는데 과거 청순 얼짱의 대명사로 꼽히며 박준금의 리즈시절 사진을 보면 상당히 미인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후 사모곡, 토지 등 인기를 얻다가 1994년 결혼을 하며 연예계를 떠났습니다. 박준금 과거 남편의 직업은 사업가였으며 재혼이었다고 하네요. 박준금은 결혼을 하며 연예계를 완전히 떠났고 가정 생활에 충실하였지만 아이가 생기지 않았다고 하네요.. 무려 12번의 시험관 아기 시술을 받았는데 모두 실패했고 유산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준금 성형전

박준금 남편

박준금은 결국 2005년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이혼 이유는 아이가 생기지 않았고 거기다 남편의 사업이 어려워지면서 서로간의 의견충돌이 심해지다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준금과 전남편 과의 사이에는 자녀는 없습니다. 박준금은 이혼 이후 2006년 드라마 '사랑과 야망' 으로 연기를 이어갔으며 2010년 '시크릿 가든' 에 출연하며 완벽하게 재기에 성공하였습니다. 박준금은 원래 재벌 출신이라는 이야기도 있었는데 박준금의 아버지가 철강 업체를 운영하였다고 하는군요.. 박준금의 아버지는 철강과 군납 사업을 했다고 하였다고 하는군요.

 

 

박준금 이혼이유

박준금 몸매

박준금은 아버지의 회사가 상속되었고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땅이 상당 부분 있다고 하는군요.. 몇년 전 박준금은 '님과 함께' 에서 지상렬과 재혼 하는 프로그램을 촬영하기도 하였죠. 실제로는 박준금은 재혼을 할 남자친구는 없다고 하네요. 박준금은 아직도 40kg 대의 마른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며 박준금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는 과거 박준금의 리즈시절 사진을 보면 전혀 성형수술이라는 이야기는 나오지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박준금 과거 리즈시절 남편 이혼이유 자녀 나이 집안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