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미나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근황

손미나가 MBC 예능 '구해줘 홈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손미나는 오랜 해외 생활을 경험으로 바르셀로나 집 찾기 맞춤형 코디로 나온다고 하네요. 오늘은 손미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손미나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 성형 이혼 전남편 몸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먼저 손미나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손미나는 1972년 12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 입니다. 손미나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학력사항으로는 세화여자고등학교 - 고려대학교 서어서문학과 학사 - 바르셀로나 대학교 대학원 언론학 석사 입니다. 손미나는 1997년 KBS 24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손미나 앤 컴퍼니라고 하는군요.

 

 

손미나는 방송인 겸 여행 작가이며 전직 KBS 아나운서 였죠. 손미나 아버지는 한국사립대학교수회연합회 사무총장으로 일하셨던 손홍렬 청주대학교 사학과 교수이셨습니다. 손미나는 1992년 세화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였는데 1년 늦게 졸업을 한 이유가 학창시절에 교수였던 아버지를 따라 잠시 미국에 머물렀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손미나의 아버지는 자유롭게 손미나를 키웠고 손미나 고3 여름방학 때는 한 달 동안 여행을 다녀오기도 하였고 남은 3달간 다시 공부하여 고려대학교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손미나는 1997년 KBS 24기 공채 아나운서가 되었고 인기를 많이 얻었죠. 손미나는 아나운서 일을 하다가 갑자기 휴직을 하고 스페인으로 유학을 떠났고 2006년 스페인 유학 생활에 관해서 '스페인, 너는 자유다' 를 발간하며 베스트셀러 작가에 합류하였습니다. 손미나는 2006년 대학 동기의 소개로 평범한 회사원인 남자를 만났고 2007년 결혼을 하였습니다. 결혼 이후 바로 사직서를 제출하였으며 이후 여행 작가로 활동하였는데 손미나의 남편이 신혼 초기 미국으로 발령히 나면서 남편과 떨어져 살았다고 합니다. 손미나는 안타깝게 그 거리감을 극복하지 못하고 결혼한 지 1년 여 만인 2008년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손미나 이혼 이유 멀어진 거리)

 

 

손미나는 이혼 당시 전남편과 사이에 자녀는 없었고 이혼에 별다른 논란 없이 이혼을 하였으며 큰 아픔이 있음을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손미나는 이혼 이후 현재 기업의 행사를 비롯한 학교 단체 등 다양한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생 학교 서울' 의 교장을 역임 중입니다. 간간히 방송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려주는 손미나 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손미나 아나운서의 과거 성형 이혼이유 전남편 자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