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최진혁 프로필 복근 전여친 결혼

1오늘의 정보1 2019. 10. 27. 20:53

최진혁 프로필 복근 전여친 결혼

최진혁이 SBS '미운 우리 새끼' 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진혁은 2020년 시작하는 OCN 드라마 '루갈' 에 섭외 되었다는 근황 역시 알리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최진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최진혁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나이 전여친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최진혁

먼저 최진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최진혁의 본명은 김태호 입니다. 최진혁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살 이라고 하네요. 키는 186cm 에 혈액형 O형이며 체중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최진혁 학력사항으로는 전남제일고등학교 - 경문대학 모델과 중퇴입니다. 학교를 목포쪽으로 나온 것으로 봐서 최진혁 고향은 목포로 보이네요.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지트리크리에이티브 라고 합니다.

 

 

최진혁 과거사진

최진혁 성형전

최진혁은 어린시절 전남제일고등학교 졸업 이후 가수가 되고 싶은 꿈을 안고 스무살이 되자 혼자서 서울로 올라와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음반 준비를 하였는데 밴드가수가 되기 위해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 에 나가게 되었는데 6000대 1 의 경쟁률을 뚫고 TOP 10에 들었고 결국 최종 우승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최진혁의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과 달라진 게 느껴지기도 하죠. 연관검색어에도 있지만 최진혁 성형전 코 성형 등 다양한 이름이 있지만 코는 성형 수술을 한 것으로 보이긴 하네요.

 

 

최진혁 여자친구

최진혁 코성형

최진혁은 가수로 더 이상 나가지 않고 2006년 KBS 드라마 '일단 뛰어' 를 통해서 연기자로 데뷔 하였습니다. 최진혁은 배우 신인일 때 일에 대한 불안감에 빠져있었는데 자신의 연기력에 자신이 없어 여러번 포기 할 뻔 했다고 하네요. 2010년 '파스타'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면서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본명 김태호를 버리고 예명 '최진혁'을 쓰며 배우 활동을 다시 시작하여 이후부터는 점점 작품 수가 늘어나기 시작하였고 2017년 OCN 주말 드라마 '터널' 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공하였고 2018년 말에는 SBS 수목 드라마 '황후의 품격' 에 출연하며 주연배우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최진혁 인스타그램

최진혁 나이

최진혁은 과거에 2004년 배우 진경에게 연기 지도를 받았다고 하네요. 당시 전라도 사투리가 너무 심했다고 하는데 지금은 전혀 티가 나지 않아 고향이 전라도 쪽인지도 몰랐네요. 최진혁은 과거 배우 송하윤과 열애설이 터진 적이 있으며 손은서와 사귀었다는 이야기도 있었죠. 최진혁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real_jinhyuk/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보여주기를 기대하며 오늘 '미우새' 예능에서의 최진혁 모습 역시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오늘 배우 최진혁의 과거 성형전 몸매 여자친구 열애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