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진우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결혼 근황

탤런트 박진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에 출연했습니다. 소개팅녀 아나운서 출신 사업가 김정원과 소개팅을 했네요.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진우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박진우

박진우 직업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나왔습니다. 특히 사극 연기를 많이 했네요. 2019년에는 SBS 드라마 '수상한 장모'에서 오은석 역을 맡았습니다. 잘생긴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이번 예능 출연으로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박진우 본명 박상욱, 1983년 7월 31일생으로 올해 실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군포시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수리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소속사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5'이라고 하네요. 종교 무종교입니다.

 

 

박진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되고 훈훈한 모습입니다. 조각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도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박진우 드라마 출연작 그녀가 돌아왔다, 불량가족, 비천무, 유리가면, 정도전, 천추태후, 수상한 장모, 밥상 차리는 남자, 오늘부터 사랑해 등 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어린신부, 다세포 소녀, 날라리 종부전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영화배우 박진우의 과사, 프로필, 여친 과거사진, 성형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