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정훈 프로필 한가인 리즈 엄마 아빠 자녀

배우 연정훈이 KBS2 예능 '1박 2일' 시즌4에 멤버로 거론되고 있다고 합니다.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연정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연정훈 프로필 과거 집안 한가인 결혼 이혼 루머 임신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연정훈

 

먼저 연정훈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연정훈은 1978년 11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연정훈 키 179cm 체중 77kg 혈액형 O형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라고 합니다. 연정훈 최종 학력 명지대학교 대학원 제품디자인학 석사 이며 가족 집안은 아버지 연규진과 어머니 누나 그리고 아내 한가인과 딸 그리고 아들이 있다고 하네요. 연정훈은 1999년 SBS 드라마 '파도'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935 엔터테인먼트' 라고 하네요.

 

 

연정훈 과거
연정훈 한가인

연정훈은 과거 한창 인기가 있던 배우 한가인과 2005년에 결혼식을 올렸죠. 연정훈은 아버지도 배우인 연규진입니다. 배우 집안이죠. 아버지가 결혼 할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결혼하라는 말에 한가인을 지켜준 선택이라고 한가인 나이 만 23살에 결혼 하였는데 당시 연정훈 나이도 27살로 연정훈 한가인 나이차이는 4살 차이 라고 합니다. 연정훈은 결혼한 이후 현역으로 입대하였고 상근 예비역으로 PX병으로 복무 하였습니다.

 

 

연정훈 아버지
연정훈 결혼

연정훈과 한가인은 결혼 하고 독립하기 전 시부모님과 함께 살았다고 하는데 이 곳은 판교신도시에 위치한 타운 하우스인데 내부엔 개별 엘리베이터와 와인바도 있으며 입주민 전용 사우나 및 수영장이 있는데 대지 면적만 약 300평이며 매매가는 약 100억원 정도 한다고 하네요. 이곳에 살던 연정훈 한가인 부부는 2010년 분가하여 서울 남산에 위치한 고급 펜트하우스에 거주하고 있는데 당시 40억원이라고 하네요. 정말 재산이 어마어마한 집안으로 보이는데 당시 연정훈의 차는 포르쉐와 페라리 등 명품 외제차를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연정훈 집안

사실 연정훈 집안은 알려지지 않은 땅부자라고 합니다. 연정훈의 아버지 연규진은 오랜 기간 연기자 생활을 하였으며 연정훈 할아버지는 유명한 의사에 재산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 덕에 연정훈은 풍족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하는군요.. 재산이 상당한 집안의 연정훈 이었습니다.

 

 

연정훈 한가인 2세

한가인은 결혼 9년만에 임신을 하였는데 2주만에 유산을 하게 됩니다. 다행이 2년 뒤 2016년 4월 결혼 11년 만에 득녀를 하게 되었으며 최근인 2019년 5월 아들을 출산하며 100일이 지난 아들의 발을 공개 하기도 하였습니다. 정말 보기 좋은 연정훈 한가인 부부이죠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과 활발한 방송 활동이 이어지기를 응원해봅니다. 오늘 연정훈의 과거 집안 재산 아버지 한가인 결혼 나이차이 키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2.02.23 - [오늘의 정보] - 한가인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인스타

 

한가인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인스타

한가인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인스타 성형 배우 한가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써클 하우스' MC가 되었습니다. 베일에 쌓여있던 한가인의 반전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