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준 프로필 리즈 김유지 근황 결혼

1오늘의 정보1 2019. 10. 25. 00:52

정준 프로필 리즈 김유지 근황 결혼

배우 정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소개팅녀 김유지와 데이트를 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정준의 과거사진, 성형 여부, 이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정준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정준

정준 직업 배우로 아역 배우로 활동을 했습니다. 1993년 청소년 드라마 '사춘기'에서 이동민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이후 다양한 광고 모델로 활약을 했으며 영화 '체인지'도 히트를 쳤습니다. 그때 배우 김소연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네요. 지금은 주연보다는 주연급 조연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월세 3000만원 미납으로 피소를 당한 적이 있네요.

 

 

정준 과거사진

정준 결혼

본명 정준, 1979년 3월 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3세 입니다. 키 177cm, 몸무게 75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일산동 고등학교, 총신대학교 신학과이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1991년 드라마 '고개숙인 남자'입니다. 고향, 소속사,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정준 이혼

정준 나이

정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크게 변하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연관검색어에 '정준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정준 여자친구

정준 전부인

정준의 드라마 출연작 달려라 장미, 무자식 상팔자, 맛있는 인생, 아버지가 미안하다, 천일의 약속, 시티헌트, 돌아온 일지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블랙가스펠2, 창공으로, 튜브, 남자 태어나다, 리베라 메, 하면 된다, 가위, 주요소 습격사건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영화배우 정준의 과사, 여친, 근황, 이혼 등 다양한 정보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