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홍진영 아버지 몸매 성형전후

1오늘의 정보1 2018. 10. 12. 23:59


항상 밝은 모습과 비타민같은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 홍진영입니다. 다양한 방송에서 재치있는 입담으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악플에도 특유의 애교있는 말투로 사랑스런 답을 답댓글을 달아줬습니다. 얼굴도 마음도 너무 훈훈하고 사랑스럽네요. 그래서 오늘은 홍진영의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과거얼굴, 김종국, 남자친구, 몸매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홍진영, 1985년 8월 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3살이며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동입니다.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에요. 가족 사항은 어머니, 아버지 홍금우, 친언니 1명이 있는데 친언니는 하루에 7공기를 넘게 먹은 적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언니 직업 정보도 공개되지 않았네요. 학력 사항은 동일전자정보고등학교, 조선대학교 무역학과 학사,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석사,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박사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7년 스완 디지털 싱글 앨범이다고 합니다. 홍진영은 장윤정의 뒤를 이은 2대 트로트 여왕으로 신곡 노래부터 노래 사랑의배터리, 잘가라, 내사랑, 산다는 건, 따르릉, 엄지척 등 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습니다.

 

홍진영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에서 홍진영은 성형수술 사실을 밝혔습니다. 함께 출연한 개그맨 변기수의 성형 관련 농담을 유쾌하게 받아졌으며 변기수가 "2007년과 스완 때와 지금 달라진 건 쌍꺼풀 하나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홍진영은 쌍꺼풀이 아니라 코가 달라졌다고 코성형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이 정말 멋지네요. 성형전 모습도 지금도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홍진영의 아빠 홍금우는 경제학자로 조선대학교 교수직을 역임했다고 합니다.

 

홍진영2

 

진영 과거사진


과거 걸그룹을 준비했으나 2번이나 무산이 되었다고 해요. 2007년 4인조 걸그룹 스완의 멤버로 데뷔를 했으며 소속사가 두 달 만에 파산했다고 합니다. 2009년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에 들어가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했습니다. 커다란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훈훈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으며 몸매도 정말 뛰어납니다.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으며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홍진영은 '공답여신'으로 '인스타'에서 파운데이션, 파우더, 렌즈, 틴트 등등을 공개했으며 꿀팁도 알려줘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 '인스타그램'에서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홍진영3

 

트로트가수이지만 젊은 층에서 인기가 많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뛰어난 예능감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은 가수 김종국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홍진영의 지금 남친 유무에 대해서는 알 수가 없었어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으며 훌륭한 무대매너로 행사도 많이 다닌다고 합니다. 항상 열정적인 모습과 보기만 해도 기분좋아지는 미소로 많은 사람들을 기쁘게 해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홍진영의 성형전후, 과사, 열애, 학교, 결혼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유진 성형전사진 전남친  (0) 2018.10.13
유라 성형전 과거 몸매 집안  (0) 2018.10.13
윤계상 이하늬 결별  (0) 2018.10.11
한지민 성형전후 담배 나이  (0) 2018.10.11
신동욱 희귀질환 결혼  (0) 2018.10.1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