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계상 이하늬 결별

1오늘의 정보1 2018. 10. 11. 03:58

배우 윤계상이 오늘 첫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같이 걸을까'에 지오디 멤버들과 다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산티아고 순례길을 20년지기 멤버 박준형,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이렇게 다같이 떠난다고 하네요. 윤계상은 "아 좋다!"하면서 들뜬 모습과 즐거운 모습들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방송에서 god를 보게 되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윤계상의 성형전, 과거얼굴,생일,학력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알아볼게요. 두근두근두근

 


윤계상은 1978년 12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잠실동이라고 합니다. 키 182cm, 몸무게 70kg이며 혈액형 O형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 있으며 학력 사항은 서초전자공업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중퇴라고 하네요.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9년 god 1집 앨범이라고 합니다. 아이돌 출신 배우로 안정적인 배우로 정착했습니다. 특히 영화 '범죄도시'에서 장첸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윤계상1

 

과거 리즈 시절 지오디 멤버로 활동 중인 사진이며 예능 프로그램 '육아일기'에 나온 모습입니다. 역시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보단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지금은 연기자 답게 분위기 있고 무게가 생겼다면 과거에는 아이돌 다운 비주얼이며 장난꾸러기 같은 천진난만함이 있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보시고 판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윤계상2


배우 이하늬와 2013년 2월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 모두 이를 공식 인정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처음 만났으며 이후에도 몇 번 만남을 가지며 자연스럽게 교제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둘 다 강아지를 키우는데 윤계상 강아지 이름은 '감사'이며 이하늬의 강아지 이름은 '해요'라고 하네요. 정말 사랑스러운 커플이네요.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많이 궁금해 하는데요. 배우 이하늬는 인터뷰를 통해 "사람은 때가 있는 것 같다. 부모님 사랑을 받을 때, 공부 할 때, 일을 할 때, 결혼할 때 등이며 일을 즐길 수 있을 때 더 일을 하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직은 결혼 날짜에 대한 시기는 나오지 않은 것 같습니다.


 

윤계상3

 

드라마 굿와이프, 라스트, 태양은 가득히 등 드라마에서 많은 활동을 했습니다. 조만간 영화나 드라마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배우 이하늬와도 좋은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가 있으며 자연스러운 모습이 매력이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윤계상은 성형전후, 과거사진, 이하늬 결별, 본명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여자친구 이하늬의 나이, 몸매, 성형 여부, 집안, 인스타그램 사진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밑에 링크에 가서 확인해 보세요!

https://dkqenfwkqk.tistory.com/434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라 성형전 과거 몸매 집안  (0) 2018.10.13
홍진영 아버지 몸매 성형전후  (0) 2018.10.12
한지민 성형전후 담배 나이  (0) 2018.10.11
신동욱 희귀질환 결혼  (0) 2018.10.11
서은수 성형전 사진  (0) 2018.10.1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