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제니 카이 열애 성형전 나이 키

1오늘의 정보1 2018. 11. 16. 18:00


아이돌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추리 8-1000'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리얼리티 미스터리 예능으로 시골에서 촬영을 했습니다. 제니는 이번에 시골이 온 것이 처음이라서 신세계를 경험했다고 하네요. 어떤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합니다. 출연진은 유재석, 김상호. 양세형, 장도연, 손담비, 임수향, 강기영, 송강으로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제니의 과거얼굴, 열애, 카이,국적, 프로필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제니의 본명은 김제니, 생일 1996년 1월 16일이며 나이는 만으로 23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이라고 합니다. 국적은 한국이며 키 163cm,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은 서울 청담초등학교, 와이과이 인터미디엇 스쿨, AGG Pamell College, 서울 청담중학교입니다. 가족은 부모님이 계시며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라고 해요. 데뷔는 2016년 블랙핑크 싱글앨범이며 포지션은 메인래퍼, 리드보컬입니다. YG 오디션을 통해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제니1


과거 유학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아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사진을 보시고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작은 얼굴에 직각 어깨, 잘록한 허리로 좋은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패션 감각이 좋아 패션스타일 이슈가 잘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샤넬쇼에 참석도 많이 하며 '인간 샤넬'이라는 별명도 있습니다. 샤넬 뷰티 뮤즈로도 발탁되었어요. 대단하네요.


제니2


2018년 11월 12일에 제니의 솔로곡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소속사 양현석 사장님이 가서 다 죽이고 와라고 했습니다. 솔로 가수로도 큰 성공을 할 것 같습니다. 이름때문에 교포라고 오해받기도 하는데 한글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어머니, 아버지 두분 다 한국인이라고 하며 제니는 외동딸입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제니 왕따'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알려진 기사나 자료는 없었습니다. 



제니3


블핑 제니는 엑소 카이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남자친구 카이와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그리고 카이 제니 커플템 등 많이 닮아가네요. 예능 런닝맨, 아는형님 등등 출연하여 좋은 예능감을 보여주며 실시간 검색어 1위도 했습니다.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번 새로운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할게요. 그럼 오늘은 제니의 성형전후, 과거 사진, 집안, 남친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