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허민 정인욱 프로필 과거얼굴 자녀

1오늘의 정보1 2020. 12. 11. 19:46

허민 정인욱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자녀

개그우먼 허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육아 고민으로 딸 금쪽이가 동생 머리카락을 뽑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야구선수 정인욱과 개그우먼 허민의 결혼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허민의 프로필 정보 리즈 과거얼굴 남편 자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훈훈한 남편 사진,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우먼 허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허민, 국적 한국, 1986년 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키 161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정인욱, 자녀 딸 정아인, 아들 정단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충북여자 고등학교, 청주대학교 환경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제이월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KBS 공채 23기 개그우먼이라고 하네요.

 

허민 직업 코미디언으로 과거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깅'에서 '기막힌 소녀'로 출연했습니다. 이후 KBS 공채 개그우먼이 되어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개콘 코너 순정만화, 차력소녀, 댄스다, 헬스걸, 풀하우스, 땀복근무, 솔까 홈쇼핑 등에 나와 재치있는 개그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과거 격투기를 배운 적이 있고 운동 신경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예능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에서 종합 장애물 5종 경기에서 최종 우승을 했습니다.

 

허민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이며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헤어스타일, 메이크업에 따라 이미지가 많이 바뀐다고 하네요. 그리고 항상 청순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출산, 임신 후에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모유수유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개콘에서는 미녀 개그우먼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개그맨 윤민상은 과거 허민을 마음에 두고 있었다며 호감을 고백했습니다.

 

허민은 과거 2016년 삼성 라이온즈 소속 투스 '정인욱'과 열애설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정인욱과 2018년 12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두 사람이 많이 닮았습니다. 허민 정인욱 부부의 러브스토리도 살펴봤는데요. 연애 전 정인욱의 경기를 보러갔는데 정인욱이 버스에서 내려 다치지 않게 에스코트를 해줬다고 합니다. 그 모습에 멋있다는 생각을 했고 이후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허민은 웃찾사, 어린이 프로그램 등 활발히 활동을 하는 시기에 혼자 임신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전에 임신을 해서 출산 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허민은 임신을 하면서 방송을 쉬었습니다. 최근 2020년 10월부터 대구교통방송 'TBN 차차차'에서 라디오 DJ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둘째 아들을 출산했으며 새로운 소속사에 들어가 방송 프로그램,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한다고 합니다. 그밖에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에서도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개그우먼 허민의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