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예리 프로필 나이 집안 과거얼굴

배우 한예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홈타운'에서 조정현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유재명, 엄태구, 이레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석 특선으로 영화 '미나리'가 방영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예리의 프로필 정보 나이 집안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한예리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예리, 국적 한국, 고향 충청북도 제천시, 1984년 12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며 키 162cm, 몸무게 46kg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국립국악 중학교 무용전공, 국립국악 고등학교 한국무용전공,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 한국무용과 예술사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로 2005년 단편영화 '사과'가 데뷔라고 합니다. 경력 사항은 제40회 국제현대무용제 홍보대사, 서울특별시 홍보대사, 한국영상자료원 홍보대사가 있습니다.

 

한예리는 무용가 출신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예종 전통예술원 무용과로 영상원 무용 지도를 도와주다가 영화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2005년부터 독립영화에서 활동을 하다가 미장센 단편영화제에서 연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2011년 영화 '코리아'에서 북한 선수 유순복 역을 시작으로 자주 북한, 조선족 캐릭터를 많이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영화 '미나리'에서 모니카 역을 맡았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2021년 4월에는 미국 에코 레이크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면서 해외 활동을 본격적으로 한다고 합니다.

 

한예리는 만 2살부터 무용을 배웠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 살던 곳이 제천이라 어린이집이 없어서 무용학원을 갔다고 하네요. 부모님은 한정식 가게를 운영했고 부모님이 맛있는 것을 많이 해주셨다고 하네요. 한예리는 집안에 장녀로 여동생, 남동생이 있다고 했습니다. 동생들에게 정신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고 여동생은 언제나 한예리의 시나리오를 가장 먼저 봐주는 첫 번째 관객이라고 하네요. 2020년 인터뷰에서는 여동생이랑 같이 살고 있으며 여동생과 2살 차이라고 했습니다. 

 

한예리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사진을 봐도 얼굴이 그대로인데요. 한 인터뷰에서 성형 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배우 '윤여정'이 한예리에게 성형하지 말아라고 했고 자신도 손대기에는 이미 늦었고 자신의 얼굴에 만족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얼굴이 보여줄 수 있는 어떤 부분이 있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최근 사진을 봐도 항상 탄탄한 몸매, 청순한 외모를 유지하는 것 같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양조위'로 양조위가 80살이 되어도 결혼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합니다.

 

한예리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해치지 않아, 군산 거위를 노래하다, 인랑, 더 테이블, 인랑, 춘몽, 최악의 하루, 사냥, 극적인 하룻밤, 해무, 군도 민란의 시대, 동창생, 스파이, 남쪽의 튀어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자 어느 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좋아하면 울리는, 녹두꽃, 청춘시대2, 육룡이 나르샤, 상상고양이, 로드 넘버원,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한예리의 프로필 정보 나이 집안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