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소유진 프로필 리즈 집안 가정사

1오늘의 정보1 2021. 9. 18. 16:05

소유진 프로필 리즈 집안 가정사

배우 소유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맘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용희, 세은, 서현 삼 남매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소유진만의 육아법과 행복한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소유진의 집안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졸업사진 얼굴부터 소유진 부모님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소유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소유진, 국적 한국, 1981년 8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이며 키 170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소인석, 어머니 이성애, 언니, 남편 백종원, 자녀 첫째 아들 백용희, 둘째 딸 백서현, 막내 딸 백세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가원 초등학교, 가원 중학교, 계원예술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동국대학교 공연예술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데뷔 시기는 2000년 드라마 '덕이'라고 하네요.

 

소유진 직업 가수, 모델, 배우로 과거 예능 프로그램 '에서 '박쥐 요리 등 음식을 먹으며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 당시 '엽기소녀'라는 별명이 생겼고 2001년에는 드라마 '맛있는 청춘'에서 마시내 역, 드라마 '여우와 솜사탕'에서 안선녀 역을 맡으며 신인상 수상을 했습니다. 2016년에는 주말 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 안미정 역을 맡으면서 KBS 연기대상에서 장편 드라마 부문 우수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댄스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소유진에게는 남모를 가정사가 있다고 합니다. 소유진 아빠, 엄마의 나이 차이가 30살 차이라고 합니다. 나이 차이가 많지만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소유진도 행복하게 사시는 부모님 모습을 보고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사람과 결혼을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소유진 어머니도 대단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지만 젊어 보일까 봐 한 번도 염색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소유진 어머니는 과거 20살 시절 자신보다 30살이 많은 직장상사였던 아버지를 먼저 사랑했다고 합니다. 당시 소유진 아빠는 그 당시 노총각이 아닌 아이 3명을 혼자 키우는 남자였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소유진 엄마의 사랑은 변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후 소유진 엄마는 친청에서 쫓겨났고 혼인신고만 하면서 힘들게 가정을 꾸렸다고 하네요.

 

소유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3년 요리연구가 겸 사업가 백종원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결혼 당시 두 사람 나이차이 15살 차이로 화제가 되었고 루머도 많이 생겼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소유진 백종원 부부를 소개해준 것은 바로 배우 '심혜진'이라고 하는데요. 심혜진은 두 사람이 너무 많아 닮은 것 같아 소개를 해줬다고 합니다. 소유진 핸드폰에 심혜진 전화번호가 '엄마'라는 이름으로 저장되어있다고 하네요.

 

소유진 백종원의 러브스트리를 살펴봤습니다. 소유진 백종원 부부는 과거 연애 시절 거의 하루도 안 빼놓고 만났다고 합니다. 그 당시 소유진이 드라마 2개, 공연에 출연하면서 많이 바빴지만 백종원이 촬영장에서 끝날 때까지 기다렸고 끝나면 야식을 먹으러 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전 소유진 엄마가 결혼 반대를 했는데 그 이유는 딸이 혹시라도 돈 보고 결혼한다고 할까 봐 반대했다고 합니다. 백종원을 만나보고 소유진 엄마도 오해를 했다며 미안해하셨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영화, 화보 모델, 광고,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소유진의 집안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