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오연수 프로필 리즈 아들 가족

1오늘의 정보1 2021. 9. 20. 23:59

오연수 프로필 리즈 아들 가족

배우 오연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워맨스가 필요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30년 우정을 가진 절친 윤유선, 이경민, 차예련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 집 공개도 한다고 하는데 멋진 인테리어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연수의 프로필 정보 리즈 아들 가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훈훈한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오연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오연수, 국적 한국, 1971년 10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이며 키 165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손지창, 자녀 첫째 아들 손성민, 둘째 아들 손경민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여의도 초등학교, 여의도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고 데뷔 시기는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이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국세청 명예홍보위원, 싱가포르 명예관광대사 등이 있습니다.

 

오연수 직업 배우로 과거 중학교 3학년 시절 잡지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고등학교 진학 후에는 더욱 활발히 모델 활동을 하였고 이후 MBC 공채 탤런트 19기에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특히 2008년 드라마 '달콤한 인생'에서 윤혜진 역을 맡았는데 오연수가 말하기를 큰 산 하나를 넘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크게 자리한 드라마이며 자신의 대표작이라고 했습니다. 드라마 '달콤한 인생'은 배우 '이동욱'과 달달 케미로 화제가 된 드라마라고 하네요.

 

오연수는 1998년 배우 '손지창'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다고 합니다. 남편 손지창과는 초등학교, 중학교 1년 선후배 사이로 서로 학교에서 유명하다 보니 얼굴을 알고 있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3학년 때 광고 촬영장에서 다시 만나 1992년에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오연수 손지창 부부는 지금까지도 잉꼬부부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장남 손성민은 그림 실력이 뛰어나 유학 중 국제대회에서 미술상 수상을 했으며 최근 군대를 갔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손지창 오연수 부부와 아들들은 미국 생활을 했습니다. 미국행을 택한 이유는 어린 시절부터 일을 하느라 아이들하고 추억이 없는 것 같아 다 내려놓고 미국으로 갔다고 합니다.

 

오연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자연미인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항상 청순한 이미지를 보여주다가 2008년 드라마 '달콤한 인생'에서 건강한 섹시미와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 당시 뛰어난 몸매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틈날 때바다 윗몸일으키기로 복근을 관리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학창 시절에도 아름다운 미모로 유명했고 따라다니는 남학생이 많았다고 합니다. 유명 배우 이상아, 김민종, 개그맨 남희석과 안양예고 동창이라고 하네요.

 

오연수가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장군의 아들3, 게임의 법칙, 불새, 피아노가 있는 겨울, 기막힌 사내들, 남쪽으로 튀어, 타짜 신의 손, 아이리스 2 더 무비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춤추는 가얏고, 산 너머 저쪽, 여명의 눈동자, 두 자매, 두 여자, 아들과 딸, 남자는 외로워, 도전, 일요일은 참으세요, 전쟁과 사랑, 복수혈전, 내일을 향해 쏴라, 사랑과 성공, 거침없는 사랑, 눈사람, 두 번째 프러포즈, 주몽, 공주가 돌아왔다, 나쁜 남자, 계백, 트라이앵글, 크리미널 마인드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오연수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아들 가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손지창 과거와 아들

배우 손지창의 과거와 아들? 배우 손지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핸썸타이거즈'에 코치로 특별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과거 농구 드라마에서는 농구 실력을 보여줬는데요. 너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