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석준 프로필 재혼 부인 딸 사빈이

한석준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딸 사빈과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동그란 눈에 사랑스러운 딸 사빈이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한석준 아나운서 프로필 재혼 부인 딸 사빈의 인스타그램 사진과 이혼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예쁜 사빈 인스타그램 사진과 한석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아나운서 한석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한석준, 1975년 6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광진구이 키 185cm, 몸무게 86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자녀 딸 한사빈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광양 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재료공학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SM C&C로 데뷔 시기는 2003년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한석준 직업 아나운서로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KBS 공채 아나운서로 활동을 했으나 지금은 프리랜서 활동을 하고 있네요. 과거 2008년 베이징 올림픽,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캐스터 활동도 했으며 스포츠 방송에서도 활약을 했습니다. 2011년에는 중국 칭화대학 유학을 하기도 했네요. 그래서 뛰어난 중국어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에서 방송 제안이 오기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때 사드가 터졌다고 하네요.

 

한석준 아나운서는 2006년 앵커 김미진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2013년 전부인 김미진 아나운서와 이혼 소식을 전했네요.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성격 차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 지금의 부인 분과 재혼 기사가 났네요. 부인 직업 사진작가라고 하며 나이차이 12살 차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사빈이 1명이 있습니다.

 

한석준 아나운서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딸 사빈과 많이 닮은 모습입니다. 훈훈한 외모로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딸 사빈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부인 얼굴은 예능 프로그램 '슈돌'에서 공개가 되었네요.

 

한석준 아나운서는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드라마 '어셈블리'에서는 기자 겸 앵커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스페셜 '라이브 쇼크'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지금 출연 중인 프로그램은 차이나 히코노미, 프리한19, 닥터 지바고가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한석준 아나운서는 딸 사빈이 태어나고 집안이 사빈이 집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1인 유튜브 1인 크레이어터를 시작했다고 했네요. 또 딸 사빈이 생기고 달라진 점은 친구가 술 먹자고 할 때 알았다며 그동안 술을 안 먹고 있었다고 했습니다. 약속 시간을 잡을 때 시간 맞으며 보자라는 표현을 쓴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한석준 아나운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슈돌 딸 사빈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