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이재영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편 이혼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재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90년대 레전드 스타들이 총출동한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재영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이혼, 남편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아름다운 사진들과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이재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재영, 1968년 5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혜화여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로 데뷔 시기는 1991년 유혹이라고 하네요. 키,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이재영 직업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1989년 MBC 대학가요제 동상 수상을 했습니다. 이후 1991년 라틴팝 노래 '유혹'을 발표하자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히트곡 노래 '유혹'으로 MBC 10대 가수상 신인상 수상을 하고 다른 노래 사랑은 유행이 아니야, 대단한 너, 집시 등도 큰 인기을 얻었습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불청'에서 사랑스러운 모습을과 동안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네요.

가수 이재영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이 갑니다.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네요. 소녀같은 이미지도 있지만 무대에서는 섹시하고 카리스마있는 모습을 보여줘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학 시절에도 예뻐서 인기가 많았다며 가수 김승진이 말을 해줬네요.

가수 이재영은 가수 데뷔 전 뮤지컬 배우로 먼저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지금도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뮤지컬 출연작 등이 있습니다. 뛰어난 가창력을 뮤지컬 무대에서도 볼 수 있네요. 현재 21년 만에 방송 복귀를 했는데 그 이유는 많이 아팠다고 합니다. 약을 잘못 먹고 부작용이 나서 죽다시피 했었다고 하네요.

가수 이재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 과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로는 불청에서 구본승과 박재홍 중 누가 이상형이라는 질문에 박재홍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이재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