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은경 프로필 나이 리즈 근황 결혼

영화 배우 임은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임은경은 과거 광고 TTL 소녀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작년에는 뷰티 프로그램 '왓 위민 원트'에 진행을 맡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은경의 프로필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했을까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신비로운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임은경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임은경, 1983년 7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동구이며 키 164cm, 몸무게 45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선린 초등학교, 둔촌 중학교, 대원여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이네요. 소속사 앨리트기획으로 데뷔 시기는 1999년 SK텔레콤 TTL CF입니다.

 

임은경 직업 배우로 과거에는 광고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TTL 광고가 신비주의 컨셉과 몽환적인 분위기로 그 당시 큰 화제였네요. 이후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의 주인공 역을 맡았는데 흥행은 실패했습니다. 이때까지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드라마 보디가드, 유명산 진달래, 레인보우 로망스, 영화 여고생 시집가기, 품행제로, 인형사, 시실리 2km, 치외법권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예능 '복면가왕'에도 출연했네요.

 

배우 임은경은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작년 예능 '비디오스타'에서는 모태솔로라고 고백을 했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박신양처럼 지적인 스타일의 남자라고 했습니다. 과거에는 가수 '임창정'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배우 임은경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대단한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빛이 나네요. 특히 커다란 눈, 이국적이고 혼혈같은 외모가 더욱 인형같은 비주얼로 보이게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배우 임은경에게는 공백기가 크다고 생각을 하는데 사실은 아니라고 해요. 일은 계속 하고 있었으나 대중에게는 보여 지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중국에서 드라마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기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임은경의 과거 티티엘 소녀 시절 사진과 과거사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