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유선 프로필 리즈 남편 자녀 작품활동

배우 윤유선이 KBS1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역배우 출신 아직도 소녀 같은 모습으로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 인기가 여전히 많은 상태입니다. 오늘은 배우 윤유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하는데요 윤유선 프로필 성형여부 몸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윤유선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윤유선은 1969년 1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54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출생이며 키 158cm 에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윤유선의 학력사항은 영파여자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과 - 서울예술대학교 공연창작학부 졸업입니다. 가족은 남편, 자녀는 아들과 딸 한 명 씩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1975년 영화 '너 또한 별이 되어' 로 데뷔 하였습니다.

 

윤유선

윤유선은 아역배우 출신 연예인입니다. 1975년 영화 ' 너 또한 별이 되어' 로 데뷔 하였는데 당시 나이가 7살 이였으며 이후 1981년 MBC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 으로 뜬 아역스타로 유명합니다. 당시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 출신 아역 스타 배우들이 상당히 많았으며 그 이후로도 신애라와 함께 하이틴 원조 스타로 계속 스타의 길을 걸었습니다.

 

윤유선 과거사진
윤유선 성형전

윤유선의 리즈 시절 과거사진을 보면 어린 시절 부터 상당히 귀여운 외모임을 볼 수 있습니다. 아주 어린 나이부터 큰 눈에 오똑한 콧날이 인상적이며 하이틴 스타로 이름을 날릴 당시에는 약간 통토한 외모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습니다. 전설의 고향 당시의 윤유선을 보면 지금과 거의 똑같은 외모임을 알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인지 윤유선에 대해서 성형 이야기는 전혀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지금의 윤유선을 생각해보면 얼마나 많은 관리가 계속 이어졌을지 스타의 길은 힘든 것 같네요.

 

 

윤유선 남편
윤유선 딸 최준희

영화 출연작은 또 하나의 약속, 무방비도시, 아들, 거룩한 계보, 미션 바라바, 정, 두여자 이야기, 열아혼 쌩머리, 유혹, 두여인, 빨주노초파남보, 마지막 겨울, 날으는 일지매, 너 또한 별이 되어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어비스, 아이템, 강남 스캔들, 부잣집 아들, 구해줘, 왕은 사랑한다, 의문의 일승, 육룡이 나르샤, 엄마, 고맙다 아들아, 달려라 장미 등이 있습니다.

 

 

윤유선 몸매

지금은 주로 엄마 캐릭터를 많이 맡고 있습니다. 다정한 어머니 역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예능 '복면가왕'에서 출연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도 보여줬습니다. 다방면에서 돋보이네요.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며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윤유선 과거 어린시절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