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파니 프로필 학력 성형전 몸매 남자친구

티파니가 SBS '런닝맨'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티파니 근황으로는 11일에 신곡 'Run for your life' 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오늘은 티파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티파니 영 과거 성형전 남자친구 나이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티파니

티파니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게요. 티파니의 본명은 스테파니 황이며 한국이름으로는 황미영 이라고 하네요. 티파니 생일은 1989년 8월 1일로 올해 나이 31살 입니다. 고향은 미국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출생이며 국적은 미국이라고 하네요. 티파니 키 162cm 체중 4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으로는 아버지와 언니 오빠가 있다고 하며 죵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티파니 과거사진

티파니 성형전

티파니는 과거 2004년 LA 한인 축제에 참가하였고 많은 명함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중 SM엔터테인먼트가 있었는데 티파니가 좋아했던 보아가 있는 SM 으로 가기를 결정하고 한국에서 숙소 생활을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SM에서 태연과 설리가 티파니를 잘 챙겨주었다고 하네요. 소녀시대로 데뷔 한 이후 눈 웃음으로 상당한 인기를 끌었죠. 하지만 티파니 과거 사진은 지금과는 조금 다른 외모 인 것을 알 수 있죠. 그래서 티파니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긴한데 어느정도 변화는 있어 보이지만 어디를 성형수술 한지..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군요. 단순하게 다이어트와 화장의 힘인지도 모르겠습니다!

 

 

티파니 몸매

티파니 남자친구

티파니는 가족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가수를 하겠다고 나섰기 때문에 혼자서 한국에 왔다고 하는군요. 티파니 아버지는 좋은 대학을 이유로 반대를 하였으며 5일간의 설득한 끝에 한국에 왔다고 하네요. 티파니 16살로 한국에 왔고 봉사활동을 하면서 영어 과외 알바까지 하였다고 하네요. 티파니는 여자 걸그룹 중에서 유이와 함께 꿀벅지 미녀로 꼽히기도 하였죠. 한때는 소녀시대 몸매 만들기가 화제가 된 적이 있었으며 다리 예쁜 여자 아이돌로 손꼽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리 크지 않은 키지만 상당히 비율이 좋고 라인이 예쁜 몸매를 가지고 있는 티파니인데 최근은 더욱 노출을 감행하며 이미지 탈피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티파니 국적

티파니 영

티파니의 몸매에 상체는 우량하고 하체는 날씬하고 골반과 엉덩이가 발달한 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티파니 몸매는 워낙 화제가 많이 되어 티파니 갤러리는 페티시 갤러리로 불릴 정도라고 하는군요. 티파니는 소녀시대에서 현재는 솔로 가수로 미국 음악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 들기도 하였죠. 앞으로 미국에서 티파니 이름을 널릴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오늘 티파니의 과거 성형전 사진 몸매 나이 부모님 국적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