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규리가 동원건설 회장의 장손인 송자호 큐레이터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며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였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카라 출신 배우의 박규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려고 하는데 박규리 열애 남자친구 송자호 나이차이 과거 성형전 사진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박규리

 

먼저 박규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박규리는 1988년 5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입니다. 박규리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이며 키 162cm 체중 41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박규리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가 계신데 어머니는 성우 박소현 이라고 하네요. 박규리 학력으로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입니다. 

 

 

박규리 과거사진
박규리 성형전

 

박규리는 카라 멤버로 잘 알려져 있어 카라로 데뷔 하였을 것 같지만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박규리는 과거 1994년 아역배우로 데뷔 하였으며 가장 알려진 활동은 MBC 코미디 프로그램 '오늘은 좋은 날' 중 소나기에서 포동이 여자친구 역과 SBS 드라마 '여인천하' 에서 능금역이 유명합니다. 박규리는 어린시절 부터 서구적인 외모가 눈에 띄기도 하는데 또렷한 이목구비 탓에 카라 데뷔 당시 박규리의 얼굴을 보고 성형 의혹이 많았으며 박규리 성형전 연관검색어도 있는데 과거 박규리의 사진들을 보면 전혀 성형을 했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엄청난 외모네요..

 

 

 

박규리는 중학교 1학년 때 SM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갈 뻔 했다고 하네요. 박규리의 또렷한 이목구비에 뽑아 다나와 듀엣으로 데뷔 시키려 했지만 무산되었다고 하네요. 박규리는 카라로 데뷔하여 큰 인기를 얻었으며 가수 활동 외에도 예능과 라디오 DJ 까지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었으며 카라 활동을 끝낸 이후 2016년 한승연 , 구하라와 함께 DSP 미디어와 전속게약을 마감한 뒤 배우 박규리로 살고 있죠. 안정적인 목소리와 연기력으로 활발하진 않지만 나쁘지 않은 배우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박규리 입니다.

 

 

박규리 남자친구

 

박규리는 오늘 열애설이 터졌는데 박규리 남자친구는 동원건설 회장의 장손 송자호 큐레이터라고 합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무려 7살 차이로 박규리가 연상이라고 하네요. 박규리 송자호는 6월 존 버거맨의 전시회에서 처음 만났고 박규리가 평소에도 미술에 관심이 많아 미술관을 자주 다녔는데 서로 비슷한 부분으로 호감을 가지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규리 남자친구인 송자호 큐레이터는 현재 M컨텐포러라이트센터의 큐레이터로 근무중이라고 하네요. 아직은 연애 초라고 하는데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박규리 과거 성형전 사진 몸매 열애 남자친구 직업 나이차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