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다빈 프로필 가족 랭킹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7. 27. 16:16

이다빈 프로필 가족 랭킹 인스타

태권도 선수 이다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 도쿄올림픽' 태권도 경기에 출전한다고 합니다. 16강전에서 역전승을 하면서 8강에 올랐습니다. 4강 상대는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동메달리스트 겸 세계 랭팅 1위 영국 비안카워트던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태권도 이다빈 선수의 랭킹 가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태권도 선수 이다빈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다빈, 국적 한국, 1996년 12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70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국체육대학교, 효정 고등학교이며 경력 사항은 제32회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 여자 태권도 국가대표, 제18회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여자 태권도 국가대표, 제29회 타이베이 하계 유니버시아드 대한민국 여자 태권도 국가대표,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여자 태권도 국가대표라고 합니다. 소속팀 서울특별시청으로 체급 미들급이라고 하네요.

 

이다빈 직업 태권도 선수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입니다. 과거 2014년, 2018년 아시안 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했고 2019년 세계 태권도 선수권대회에서는 미들급 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2021년에는 도쿄올림픽에 출전했는데 이번이 올림픽 첫 도전이라고 합니다. 현재 올림픽 세계 랭킹 5위로 빠른 발, 스피드를 가졌습니다. 그리고 과거 초등학교 4학년 시절에는 축구를 시작했으나 기숙사 생활 때문에 가족이 반대를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축구를 포기하고 태권도로 전향을 했습니다. 뛰어난 태권도 실력으로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태권도 이다빈의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평소 일상 모습과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항상 탄탄한 몸매,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큰 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를 가져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다빈은 이번 경기를 마치고 한국 화이팅이라고 했는데 너무 부끄러웠다고 합니다. 막내라서 큰 어려움은 없었지만 태백 전치훈련이 정말 힘들었다고 하네요. 2달 동안 가족을 보지 못해 부모님이 보고 싶고 고향 울산에 내려가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합니다.

 

태권도 이다빈 선수의 수상 내역도 살펴봤습니다. 2019 세계 태권도선수권대회 여자 73kg급 금메달, 2018년 월드태권도그랑프리 시리즈 3차대회 여자 67kg초과급 금메달, 제18회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태권도 여자 67kg이상급 금메달, 제29회 타이베이 하계 유니버시아드 태권도 여자 73kg이하급 금메달, 제29회 타이베이 하계 유니버시아드 태권도 여자 단체전 동메달, 2016년 아시아 태권도선수권대회 여자부 종합우승, 아시아태권도 선수권대회 여자부 73kg이하급 금메달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태권도 이다빈 선수의 랭킹 가족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